ENGINE
TX 300i 는 허스크바나 고유의 전자 연료 분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트랜스퍼 포트에 위치한 연료 인젝터 세트로 구성되며 모든 주행 환경에 이상적인 양의 연료를 엔진으로 공급합니다. 이를 통해 연료 소비량과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매끄러운 동력 전달이 가능하여 승차감을 높입니다. |
CYLINDER
실린더는 두 개의 흡기 포트와 두 개의 연료 인젝터가 장착되며 인젝터는 연료를 트랜스퍼 포트 아래쪽으로 공급하고 연소실의 공기가 아래쪽으로 이동하면서 뛰어난 원자 활성화가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연소가 더욱 효율적으로 일어나며 연료 소비량과 배출량이 줄어듭니다. |
THROTTLE BODY
TX 300i는 39 mm 스로틀 바디를 사용하며 새롭게 디자인된 핸들바의 스로틀 어셈블리에 이중 스로틀 케이블로 연결되며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의 양을 조절합니다. 2행정 오일은 공기와 혼합되어 엔진으로 들어가 크랭크축과 실린더 및 피스톤을 윤활합니다. 스로틀 위치 센서(TPS)는 공기 흐름 데이터를 ECU에 전달하고 이 데이터는 바이패스 나사를 통해 공회전 속도를 조절합니다. 이 콜드 스타트 장치는 냉간 시 바이패스를 열어 공기를 더 많이 공급하고 시동성을 좋게 만듭니다. |
COUNTER BALANCER SHAFT
TX300 i는 카운터 발란스 샤프트 기능을 채용하여 차량 진동을 최소화 하고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카운터 발란스 기술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누적된 데이터에 의해 개선되고 발전했습니다. |
FRAME
정확한 계산과 설계로 탄생한 이 프레임은 강성을 높이되 비틀림에 대한 유연성을 유지하여 전체적인 발란스를 높였다. 위아래로의 종방향 강성이 증가한 이 프레임은 라이더의 피드백, 핸들링 반응, 에너지 흡수 및 직선 안정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뛰어난 보호성과 내구성을 위해 프리미엄 블루 파우더 코팅 처리를 했으며 순정 프레임 프로텍터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
CARBON FIBER SUBFRAME
Husqvarna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한 서브프레임은 70%의 폴리아미드와 30%의 카본 파이버로 구성된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합니다. 견고하고 내충격성이 강한 리어 엔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피드백의 균형을 맞춰줍니다. |
MAGURA BRAKES
마구라 브레이크 시스템은 높은 감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라이더에게 확실한 제동 피드백을 신속히 전달합니다. 프론트 260 mm, 리어 220 mm의 웨이브 디스크 로터는 마구라 브레이크와 함께 고품질 제동 페키지를 완성하여 완벽한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
WHEELS AND TYRES
D.I.D의 CNC Machined Hubs와 고강도 알로이 림은 블랙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레이저로 새겨진 로고가 특징이며 다양한 지형에서 진보적인 코너링과 탁월한 트랙션을 특징으로 하는 DUNLOP GEOMAX 타이어가 순정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
WP XACT REAR SUSPENSION
업데이트된 설정을 통해 WP XACT 리어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트랙션 및 충격 완화를 위한 프리미엄 댐핑 성능을 보장합니다. 리어샥 내부의 압력 밸런스는 일관된 댐핑 능력을 보장하여 탁월한 승차감과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
WP XACT FRONT SUSPENSION
48 mm 분할 에어 포크는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을 유지하기 위해 압축 에어 스프링 및 가압 오일 챔버로 구성됩니다. 포크는 공기 압력 프리로드 밸브와 콤프레셔 & 리바운드 액세스 클릭을 통해 손쉽게 조정할 수 있으며, 포크의 공기 압력을 조정하는 공기 펌프가 순정으로 제공됩니다. |
MAGURA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MAGURA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
COMPONENTS
가장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기술과 컴퍼넌트는 TX 300i의 다양한 품질 구성요소의 표준을 보완합니다. |
PRO TAPER HANDLEBAR
최소한의 무게로 주행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PRO TAPER 핸들 바는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과 제어력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MAP SWITCH
MAP SELECT SWITCH를 사용하여 라이더의 선호와 주행 환경 및 지형에 따라 동력 전달 방식을 수정할 수 있도록 엔진 특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DDS CLUTCH
TX 300i 에는 일반적인 코일 스프링 타입의 클러치가 아닌 DDS(Damped Diaphragm Steel)클러치를 사용합니다. DDS 는 클러치가 가볍고 트랙션과 내구성이 모두 향상된 댐핑 클러치 시스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