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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 250기술적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차례 수정을 거친 FE 250은 향상된 성능을 위해 2024년에 출시 될 새로운 엔진, 프레임 및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하며 재설계된 엔진을 특징으로, 모든 라이더들은 맞춤형 주행 경험을 위해 전력 전달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레임과 WP 서스펜션과 함께, 개정된 인체공학적인 바디워크는 더욱 향상된 조종성과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스웨덴풍의 영감을 받은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컴포넌트로 구성된 FE 250은 기본사양으로도 최고 수준의 엔듀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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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FE 250 엔진 내의 모든 주요 구성 요소와 축 배치는 회전 관성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 중심에 조심스럽게 위치 시키고 최고의 성능과 기동성 특성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중심 질량을 더욱 중앙에 위치 시키기 위해 2도 뒤로 기울여지고, 높이도 8mm 짧아져 2024년에는 100g 가벼워져 전체 무게는 27.8kg 이상입니다. |
Cylinder
DLC 코팅(Diamond-Like Carbon)으로 처리된 핑거 폴로어를 갖춘 DOHC 실린더 헤드는 고급 엔듀로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2024년에 더욱 개선되었습니다. 티타늄 흡기 밸브는 여전히 32.5mm로 유지되며 배기 밸브는 27.5mm로 크기가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보어/스트로크 비율의 직접적인 결과로, 이는 가스 흐름을 최적화 합니다. 이러한 개선으로 FE 250은 자유롭게 회전하며 최대 12,800 rpm까지의 회전 범위에서 강력하고 효율적인 출력을 내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
Throttle body
FE 250은 스로틀 반응에 최적화된 42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젝터는 향상된 응답을 위해 링크 없이 스로틀 케이블이 직접 장착된 상태에서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배치됩니다. |
Frame
MY24를 위해 검증된 크롬-몰리브덴 강철 프레임이 개선되었습니다. 프레임은 프리미엄 메탈릭 블루 파우더 코팅으로 완성되었으며, 개선된 그립력을 제공하는 재설계된 표준 프레임 프로텍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재설계된 견고한 스키드 플레이트는 프레임과 엔진을 탁월하게 보호합니다. |
Hybrid subframe
새로운 하부 프레임은 폴리아미드 60%와 알루미늄 40%로 제작되어 전체적인 무게가 단 1.8kg로 낮으면서도 탁월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하부 프레임의 하부 스패 및 프레임 마운트는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상부 부분은 사출 성형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어 특정한 플렉스 특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Swingarm
새로운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스윙암은 최적의 강성과 190g의 무게 감소를 위해 개선된 주조 공정을 통해 단일 알루미늄 조각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레임의 플렉스 특성을 최적화하고 맞추기 위해 새로운 22mm 후축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체인 가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
Bodywork
스웨덴을 영감으로 한 깔끔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바디워크는 인체공학을 고려하여 개선되었습니다.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적용된 라이더 삼각형의 접촉 지점과 표면은 MY24를 위해 재배치되어 오토바이의 편안함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평탄한 시트는 새로운 그립 커버와 함께 라이더가 강한 가속력에서도 견고하게 자리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합니다. 사이드 패널 위에는 움켜쥐고 이동할 수 있는 딥 포켓이 있어 극한 엔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
Fueltank
새로 도입된 투명한 8.5 리터 연료 탱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바디워크 내에 깔끔하게 잘 맞춰져 있습니다. 연료 펌프는 새롭게 개발되었으며 통합 필터가 장착되어 공급이 개선되었습니다. 연료 라인은 노출되거나 손상에 취약해지지 않도록 배치되었습니다. |
Radiators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는 계산 유체 역학(CFD)을 이용하여 공기를 가장 효율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큰 중앙 튜브는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유압을 줄여 시스템에서 보다 일관된 유동을 이룰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내부 써모스탯은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바이오넷 클로저가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캡은 안전한 장착을 보장합니다. |
WP XACT front forks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엔듀로 모델은 이제 WP XACT Closed Cartridge 스프링 포크가 장착되었습니다. 엔듀로 라이딩의 엄격한 조건을 고려하여 설계 및 개발된 이 포크는 클로즈드 카트리지 스프링 디자인을 통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오일의 유동성을 최적화하고 거품 형성을 방지하여 일관된 성능을 유지합니다. 또한, 여분의 하이드로스톱이 추가되어 최후의 68 mm 이동 범위에서 높은 효과를 발휘하여 무거운 착륙 시 최대 전진 동력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라이더는 각 포크 다리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도구 필요 없는 조절기를 사용하여 압축 및 리바운드 설정을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WP XACT rear shock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WP XACT 후미 서스펜션이 이전 모델에 비해 100g 가벼우며 길이도 15mm 짧아졌지만, 이동량은 300mm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리바운드 및 고속 및 저속 압축은 손으로 조절 가능하여 도구 없이도 빠르고 쉽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CFD 최적화된 서스펜션 피스톤, 저마찰 SKF 실 및 개정된 링크 시스템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일관된 감쇠, 편안함 및 그립이 보장됩니다. |
Hydraulic brakes
최신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엔듀로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캘리퍼,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새로운 레버 및 새로운 브레이크 라인은 GSK 웨이브 디스크 (260mm 전면 디스크와 220mm 후면 디스크)와 함께 사용되어 감도가 뛰어나고 점진적인 감각을 제공하여 모든 조건에서 완벽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clutch
고품질의 BRAKTEC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 신뢰성 및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 없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레버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어 모든 조건에서 편안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클러치의 조작량은 추운 환경이나 더운 환경, 그리고 시간이 지나더라도 클러치의 압력과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Wheels and tyres
휠에 장착된 Michelin 엔듀로 타이어는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Triple clamps
모든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는 프리미엄 품질을 제공합니다. 정밀하게 계산된 22mm 오프셋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우수한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이 정교하게 제작하였습니다. 개편된 핸들바 클램프는 충돌 시 트위스팅을 줄이기 위해 ProTaper 바와 더 큰 접촉면을 갖고 있으며, 두 가지 마운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
LED headlight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야간에 훨씬 더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약 300% 정도 더 밝은 빛을 출력합니다. 특히 우거진 숲을 지나갈 때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마운팅 디자인은 퀵릴리즈 시스템을 사용하여 LED 조명 유닛을 헤드라이트 마스크에 설치하므로, 손상된 경우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Map Select Switch
간편한 작동을 위해 설계된 맵 선택 스위치는 탑승자가 두 개의 EFL 맵 중에서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주며, 트랙션 컨트롤을 활성화하고 새로운 퀵시프터를 작동시킵니다. 트랙션 컨트롤은 맵 선택 스위치를 통해 켜거나 끌 수 있으며, 승차자의 스로틀 입력과 엔진 RPM 증가 속도를 분석하여 기능을 수행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MS가 접지력 손실을 기록하고 리어 휠로 전달되는 동력의 양을 줄여 트랙션을 극대화합니다. QuickShift 키는 동일한 Map Select 스위치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도 있으며, 부하가 높을 때 원활한 업시프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
Quickshift
맵 선택 스위치를 통해 새 QuickShift 키를 활성화하거나 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점화를 몇 분의 1초 동안 중단함으로써 스로틀이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클러치를 사용하지 않고 업시프트할 수 있습니다. 의도하지 않은 변속을 방지하기 위해 이 기능은 2단 기어 이상에서만 활성화됩니다. |
FE 250 I 2024 Technical Access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