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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X 3002023년 각종 업그레이드를 거친 TX 300은 현재 시장의 오프로드 2행정 300cc 모델의 선두주자입니다. 핸들링이 개선된 완벽히 새로운 프레임에 내장된 새로운 소형 엔진은 모든 기어에서 향상된 출력 전달을 위한 전자식 배기 컨트롤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회전 질량을 더욱 중앙으로 집중시키기 위해 내부 구성 요소를 수정한 이 엔진은 탁월한 민첩성의 대명사인 TX 300에게 중요한 역할입니다. 오프로드에 필수적인 요소들을 고급화하여 제작한 이 머신은 탁월한 빌드 퀄리티를 통해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2023년식에는 스웨덴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그래픽을 입힌 완벽하게 새로운 차체 구조 덕분에 바이크를 다루기 더욱 쉬워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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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새로운 TX 300 엔진은 2행정 엔진 성능의 정점에 있으며 무게는 23.8kg 에 불과합니다.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한 TX 300은 전자 연료 분사(EFI) 및 전자 배기 컨트롤 기능을 통해 연비를 개선하고, 제트 변경이 필요 없으며, 그 결과, 각각의 기어가 필요한 상황에 대해 맞춤형으로 출력을 전달하게 됩니다. E-Start라 알려진 기능덕에 머신은 더욱 단순해졌고, 어떠한 조건에서도 빠른 스타트가 가능합니다. |
CYLINDER
72mm 보어 실린더에는 전자식 배기 컨트롤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메인 배기 포트가 열리기 전에 횡방향 배기 포트의 개방을 조절하여 강력하고 제어 가능한 출력을 전달합니다. 배기 포트의 상부는 잘 가공된 마감을 통해 포트 타이밍을 개선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
CRANKCASE
고압 금형 주조 생산 프로세스를 통해 크랭크 케이스의 벽 두께가 얇아져 전체 중량을 최소화하고 샤프트를 최적의 위치에 배치하여 무게의 중앙 집중화를 실현하였습니다. |
CRANKSHAFT
TX 300 엔진의 크랭크샤프트는 스로틀 반응을 개선하고 모터사이클의 경량화에 기여합니다. 크랭크 축의 플라이휠과 새 로터의 무게를 균형 있게 조정함으로써 회전 질량의 균형을 완벽하게 이루고, 혁신적인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 덕분에 엔진 진동은 최소로 유지시켰습니다. |
COUNTER BALANCER SHAFT
TX300의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 기능은 차량 진동을 최소화 하고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카운터 밸런서 기술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지금까지의 누적 데이터에 의해 개선하고 발전한 결과입니다. |
DDS CLUTCH
TX300의 DDS 클러치에는 기존의 코일 스프링 대신 싱글 다이어프램 스틸 압력 플레이트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댐핑 시스템을 통합하여 트랙션과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클러치 바스켓은 단일 피스의 CNC 가공품으로, 새로운 기어박스를 수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엔진의 컴팩트한 설계에 기여하는 얇은 강철 라이너를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FRAME
크롬 몰리브덴 스틸 프레임은 엔진 내부의 회전 질량 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2023연식부터 개선되었으며, 새로운 쇼크 마운팅 포지션과 함께 섀시의 안티-스쿼트 움직임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높은 스트레스를 받는 영역에서도 최적화된 벽 두께로 신뢰성이 향상됨에 따라 이 프레임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이더 피드백, 충격 흡수 및 탁월한 직진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프레임은 프리미엄 블루 메탈릭 분체도장으로 마감되었으며, 재설계된 표준 프레임 프로텍터로 어떠한 조건에서도 우수한 보호, 내구성 및 밀착력을 제공합니다. |
POLYAMIDE-REINFORCED ALUMINIUM
SUBFRAME Husqvarna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한 서브프레임은 70%의 폴리아미드와 30%의 카본 파이버로 구성된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합니다. 견고하고 내충격성이 강한 리어 엔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피드백의 균형을 맞춰줍니다. |
TRIPLE CLAMPS
새로운 프레임 설계 및 서스펜션 설정과 잘 어울리는 CNC 트리플 클램프는 정확하게 계산된 형상을 통해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새로운 핸들바 클램프는 고무 댐핑을 통해 진동을 감소시키는 클램프와 프론트-앤드 피드백을 강화하기 위한 고정형 클램프 두 가지의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있습니다. 상부 트리플 클램프는 더욱 단단하여 보다 부드러운 포크 움직임을 보장하며, 탁월한 핸들링을 위한 완벽한 프론트 휠 얼라이먼트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WP XACT FRONT SUSPENSION
48mm 스플릿 에어 WP XACT 포크는 새로운 하이드로 스톱 덕분에 바터밍 현상에 더욱 효과적으로 대응합니다. 이 하이드로 스톱은 마지막 40mm 트래블 상황에서 점진적인 댐핑을 적용하여 훨씬 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WP 포크는 부드러운 작동과 일관된 댐핑을 위해 캡슐화된 조절 가능한 에어 스프링 및 가압 오일 챔버로 설계되었습니다. 오일 및 에어 바이패스는 압력 피크를 줄여 주며, 미드 밸브 댐핑 시스템과 함께 포크가 탑승자에게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세팅은 싱글 에어 프레셔 프리로드 밸브뿐만 아니라 컴프레션과 리바운드 조절을 위한 손쉬운 클릭 어져스터를 통해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 향상을 위해 새 포크 보호 링은 방진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포크의 공기압을 조정하는 데 필요한 에어 펌프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
WP XACT REAR SUSPENSION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한 WP XACT REAR SUSPENSION은 리어 쇼크가 15mm 짧아져 이전 세대에 비해 100g이 경량화 된 반면 리어 휠 트래블은 293mm로 설정되었습니다. 충격 내부에는 개선된 초기 편안함을 위해 Computational Fluid Dynamics(CFD)에 최적화된 메인 피스톤이 있어 모든 조건에서 강력한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심의 크기가 서로 다른 구멍을 통해 심을 보다 쉽게 열 수 있으므로 오일 흐름의 스트레스가 감소합니다. 저마찰 SKF 씰과 개선된 링크 시스템, 리바운드와 함께 일관된 댐핑, 편안함 및 트랙션이 보장되며 고속 및 저속 컴프레션 모두 손으로 조정 가능합니다. |
SWINGARM
새로운 금형 주조 방식의 알루미늄 스윙암은 이전 버전에 비해 최적의 강성을 유지하기 위해 개선된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단일 알루미늄 피스로 제작됩니다. 새 프레임의 유연한 특성을 최적화하고 일치시키기 위해 새 22mm 리어 액슬이 장착됩니다. 또한 체인 가드와 체인 슬라이더는 내구성이 향상되고 외부 물체에 방해받지 않도록 완전히 재설계되었습니다. |
BODYWORK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깔끔한 디자인과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라이더에게 탁월한 편안함과 제어력을 제공하도록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많은 시간 테스트를 걸쳐 적용한 시트는 2023년에 다시 한번 개선되었고 평평한 옆모습과 함께 라이더들은 바이크 위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항상 완전히 바이크와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
AIRBOX
TWIN AIR 사의 에어필터는 공구 없이도 필터를 꺼낼 수 있어 보다 빠른 세척과 손쉬운 메인터넌스가 가능합니다. 정밀하게 설계된 흡기 덕트는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고 필터 보호력을 높입니다. |
HYDRAULIC CLUTCH
고성능 Brembo 유압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도와 높은 내구성 및 어떤 조건에서도 완벽한 동작을 보장합니다. 즉,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추위나 고온의 조건에서도 클러치의 압력 지점과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되는 이 클러치 시스템은 수많은 시간에 걸친 레이스 테스트를 통해 높은 품질을 입증받았습니다. |
HYDRAULIC BRAKES
알루미늄 1 피스로 제작되어 최저 중량을 실현시킨 동급 최고의 Brembo 캘리퍼는 최고 수준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프론트 260mm 및 리어 220mm 디스크와 함께 오염물을 효율적으로 제거하므로 모든 조건에서 탁월한 제동력이 보장됩니다. |
PROTAPER HANDLEBAR
Husqvarna Motorcycles와 동급 최고의 핸들바 제조 업체인 ProTaper 사가 함께 개발한 이 전용 핸들바는 최상의 편안함, 동급 최고의 강도 및 최소 중량으로 높은 피로 저항성을 보입니다. 핸들바에 순정으로 장착되는 오픈 핸드 가드는 까다로운 오프로드 환경에서도 보호 기능을 강화합니다. |
ODI GRIPS
ODI 락 그립은 접착제 없이 설치하는 일체형 스로틀 매커니즘을 실현합니다. 스로틀 어셈블리는 개인화된 스로틀 액션을 위해 대체 캠을 설치 가능하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FOOTRESTS
신형 CFD디자인 풋레스트는 프레임 레이아웃을 변경하고 마운트되는 부분을 더 좁게 만들면서 장애물 등을 칠 위험을 줄이면서 26.8% 더 넓은 컨택 부위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무게도 감량했습니다. |
WHEELS AND TYRES
검은색으로 마감된 D.I.D의 CNC 가공 허브와 고강도 알로이 림은 레이저 마크로 각인된 로고가 특징이며, 프론트에는 DUNLOP GEOMAX MX33, 리어에는 GEOMAX AT81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조합은 어떠한 지형에서도 공격적인 코너링을 가능하게 하고 탁월한 트랙션을 확보합니다. |
COOLING SYSTEM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는 CFD(Computational Fluid Dynamics)를 사용하여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공기를 공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대형 센터 튜브가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전달하여 압력을 감소시켜 보다 일관된 유입을 실현하며, 새로운 이너 서모스탯이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켜 줍니다. |
FUEL TANK
새롭게 제작된 2.24갤런 연료 탱크는 수정된 차체 구조에 전혀 이질감이 없이 장착됩니다. 새롭게 설계된 연로펌프 디자인과 장착 위치로 인해 연료 탱크의 공간이 더 늘어났으며, 이는 더 오랜 시간 라이딩을 가능하게 합니다. 안전을 위해, 외부 연료 라인은 새로운 설계를 통해 노출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EFI
TX 300의 전자 연료 분사 시스템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Vitesco 사의 ECU는 엔진의 작동 상태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Keihin 사의 최첨단 39mm 스로틀 바디를 통해 항상 완벽한 공기/연료 혼합비를 제공합니다. EFI를 추가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핸들바 장착 스위치로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두 가지의 엔진 맵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리드 밸브 리비전은 흡기 영역의 씰링을 개선하고 청결 상태를 유지시켜 극한의 업/다운힐에서 엔진에 과도한 연료가 축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
E-START
어떠한 조건에서도 빠른 시동성을 보장하기 위해 TX 300은 매우 편리한 E-start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신뢰도 높은 시스템은 킥스타트의 필요성을 완전히 없앴습니다. 12.8V 2Ah 리튬이온 배터리는 시트 아래에 위치하며 무게 중심 근처에 장착되어 핸들링에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핸들바에 장착된 스위치를 통해 엔진의 온/오프를 가능하게 만들었습니다. |
MAP SWITCH
맵 스위치를 사용하여 엔진 특성을 조정하여 탑승자의 선호도, 지형 조건 등에 따라 출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핸들바에 장착된 맵 스위치의 버튼을 누르는 것 만으로 주행 중에 안전하게 전환할 수 있는 두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맵 1은 선형적이고 예측 가능한 출력을 제공하는 표준 옵션이며, 맵 2는 향상된 스로틀 반응과 더 날카롭고 폭발적인 출력을 제공합니다. |
EMS
새로운 엔진 관리 시스템(EMS)는 더 작고 가벼우면서도 데이터 처리 속도는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이 모델에는 새로운 롤오버 센서(ROS)가 통합되어 있어 심한 충돌 시 안전을 위해 점화 스위치를 차단하고 엔진을 차단하여 Husqvarna Motorcycles의 새로운 라인업에 한층 더 높은 안전성을 더해 줍니다. |
HOUR METER
새로운 아워미터의 연료 레벨 표시등은 FI 상태표시 LED에 나타나며, 연료 레벨이 낮아지는 시점을 라이더에게 알려줍니다. |
START/STOP SWITCH
새롭게 장착된 스타트/스탑 스위치는 핸들 바의 우측에 위치해 있어 엄지손가락으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엔진 시동 및 정지를 단순화할 뿐만 아니라 핸들바에 장착된 킬스위치를 통해 전도 시 잠재적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TX 300 I 2023 Technical Access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