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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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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300은 세계선수권대회 우승자의 혈통을 이어받아 이전에는 거의 가지 못했던 곳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성능에 중점을 두고 설계된 새로운 엔진은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이 도입되어 부드럽고 강력한 동력 전달로 인해 스케일링이 그 어느 때보다 기술적으로 용이합니다. 새로운 프레임 및 WP 서스펜션과 함께 TE 300의 승차감과 핸들링이 이전 세대보다 훨씬 개선되었습니다. 2024년의 새롭고 인상적인 외관을 갖춘 TE 300은 궁극의 하드 엔듀로 머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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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TE 300의 300cc 2서클 엔진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엔듀로 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입니다. 2024년형에서 도입된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을 통해 이 엔진은 고속 회전하는 2행정 특성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토크를 제공합니다. 총 중량을 줄이기 위해 더욱 컴팩트하게 설계된 이 모델은 이전 세대와 비교했을 때 1.2kg 이상의 중량 절감을 이루어냅니다. 게다가 TE 300 엔진 내부의 샤프트 배열은 더 나은 질량 중심화를 위해 정확하게 배치되었으며, 상충 진동을 줄이기 위해 상충균형축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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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linder
TE 300에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이 도입되면서, 72mm 내경 실린더에는 혁신적인 전자식 배기 제어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주 배기 포트가 열리고 난 후 측 배기 포트의 개방을 관리하여 최대 출력 전달을 위한 성능을 극대화합니다. 정확한 포트 타이밍을 보장하는 배기 포트의 상부 윤곽에 가공 마감과 함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엔진 성능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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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ottle body
TE 300은 새롭게 개발된
39mm 스로틀 바디에 듀얼 인젝터가 장착되어 있어 흐름을 최적화하여 보다 즉각적인 스로틀 반응과 승차감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공회전은 스로틀 밸브에 의해 제어되며, 저부하 인젝터 1개와 상단 피드 인젝터 1개가 최대 성능을 보장합니다. 추가로, 새로운
스로틀 위치 센서(TPS)는 보다 부드러운 스로틀 작동을 위해 볼 베어링에서 스로틀 밸브가 회전하는 것을 시작으로 개선된 냉기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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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il tank
전자식 오일 펌프는 엔진에 중요한 2행정 오일을 공급합니다. 오일 탱크 바로 아래에 위치하며 스로틀 바디를 통해 오일을 공급합니다. 즉, 이 단계에서는 모든 오일이 공기와 혼합됩니다. 펌프는 EMS에 의해 제어되며 현재 RPM 및 엔진 부하에 따라 최적의 오일량을 공급합니다. 오일 탱크는 프레임의 상부 튜브를 통과하는 주입구 호스에 연결되어 쉽게 주입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위치한 주입구 캡에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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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nkcase
강도와 신뢰성을 희생하지 않고 중량이 낮도록 설계된 새로운 크랭크케이스는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얇은 벽 디자인을 만듭니다.
엔진 질량을 중앙 집중화하기 위해 샤프트 배열은 회전 질량을 이상적인 무게 중심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확하게 배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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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hau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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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적인 3D 설계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TE 300에 맞게 특별히 제작된 헤더 파이프는 제한 없는 성능을
 보장하고 개선된 지면 간극을 제공하여 트레일의 충격 손상 위험을 줄입니다. 또한 이 머플러는 알루미늄
 마운팅 브래킷과 진보된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어 소음 감쇠 및 중량 절감 효과가 탁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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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
MY24를 위해 검증된 크롬-몰리브덴 강철 프레임이 개선되었습니다. 주축 튜브와 더 이상 연결되지 않은 새로운 충격 허용 구조는 차체의 안티-스쿼트 특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프레임은 프리미엄 메탈릭 블루 파우더 코팅으로 완성되었으며, 개선된 그립력을 제공하는 재설계된 표준 프레임 프로텍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재설계된 견고한 스키드 플레이트는 프레임과 엔진을 탁월하게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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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brid subframe
새로운 하부 프레임은 폴리아미드 60%와 알루미늄 40%로 제작되어 전체적인 무게가 단 1.8kg로 낮으면서도 탁월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하부 프레임의 하부 스패 및 프레임 마운트는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상부 부분은 사출 성형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어 특정한 플렉스 특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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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ingarm
새로운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스윙암은 최적의 강성과 190g의 무게 감소를 위해 개선된 주조 공정을 통해 단일 알루미늄 조각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레임의 플렉스 특성을 최적화하고 맞추기 위해 새로운 22mm 후축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체인 가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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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odywork
스웨덴을 영감으로 한 깔끔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바디워크는 인체공학을 고려하여 개선되었습니다.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적용된 라이더 삼각형의 접촉 지점과 표면은 MY24를 위해 재배치되어 오토바이의 편안함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평탄한 시트는 새로운 그립 커버와 함께 라이더가 강한 가속력에서도 견고하게 자리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합니다. 사이드 패널 위에는 움켜쥐고 이동할 수 있는 딥 포켓이 있어 극한 엔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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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eltank
새로 도입된 투명한 8.5 리터 연료 탱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바디워크 내에 깔끔하게 잘 맞춰져 있습니다. 연료 펌프는 새롭게 개발되었으며 통합 필터가 장착되어 공급이 개선되었습니다. 연료 라인은 노출되거나 손상에 취약해지지 않도록 배치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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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diators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는 계산 유체 역학(CFD)을 이용하여 공기를 가장 효율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큰 중앙 튜브는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유압을 줄여 시스템에서 보다 일관된 유동을 이룰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내부 써모스탯은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바이오넷 클로저가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캡은 안전한 장착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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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P XACT front forks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엔듀로 모델은 이제 WP XACT Closed Cartridge 스프링 포크가 장착되었습니다. 엔듀로 라이딩의 엄격한 조건을 고려하여 설계 및 개발된 이 포크는 클로즈드 카트리지 스프링 디자인을 통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오일의 유동성을 최적화하고 거품 형성을 방지하여 일관된 성능을 유지합니다. 또한, 여분의 하이드로스톱이 추가되어 최후의 68 mm 이동 범위에서 높은 효과를 발휘하여 무거운 착륙 시 최대 전진 동력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라이더는 각 포크 다리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도구 필요 없는 조절기를 사용하여 압축 및 리바운드 설정을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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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P XACT rear shock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WP XACT 후미 서스펜션이 이전 모델에 비해 100g 가벼우며 길이도 15mm 짧아졌지만, 이동량은 300mm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리바운드 및 고속 및 저속 압축은 손으로 조절 가능하여 도구 없이도 빠르고 쉽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CFD 최적화된 서스펜션 피스톤, 저마찰 SKF 실 및 개정된 링크 시스템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일관된 감쇠, 편안함 및 그립이 보장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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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draulic brakes
최신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엔듀로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캘리퍼,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새로운 레버 및 새로운 브레이크 라인은 GSK 웨이브 디스크 (260mm 전면 디스크와 220mm 후면 디스크)와 함께 사용되어 감도가 뛰어나고 점진적인 감각을 제공하여 모든 조건에서 완벽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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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draulic clutch
고품질의 BRAKTEC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 신뢰성 및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 없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레버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어 모든 조건에서 편안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클러치의 조작량은 추운 환경이나 더운 환경, 그리고 시간이 지나더라도 클러치의 압력과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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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els and tyres
휠에 장착된 Michelin 엔듀로 타이어는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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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le clamps
모든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는 프리미엄 품질을 제공합니다. 정밀하게 계산된 22mm 오프셋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우수한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이 정교하게 제작하였습니다. 개편된 핸들바 클램프는 충돌 시 트위스팅을 줄이기 위해 ProTaper 바와 더 큰 접촉면을 갖고 있으며,  두 가지 마운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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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headlight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야간에 훨씬 더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약 300% 정도 더 밝은 빛을 출력합니다. 특히 우거진 숲을 지나갈 때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마운팅 디자인은 퀵릴리즈 시스템을 사용하여 LED 조명 유닛을 헤드라이트 마스크에 설치하므로, 손상된 경우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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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 switch
맵 선택 스위치를 사용하여 라이더의 선호도와 조건에 따라 엔진 특성을 조정하여 파워 전달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Map 1은 예측 가능하고 선형적인 파워를 제공하며, Map 2는 추가적인 스로틀 응답과 흥미로운 파워 출력을 위한 설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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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otrest
최첨단 컴퓨터 유체 역학을 활용하여, 새로운 풋레스트는 조금 더 크게 설계되어 제어성을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새로운 프레임에 풋레스트를 장착하는 위치가 내부쪽으로 이동되어, 깊은 홈을 통해 땅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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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ic start
모든 TE 모델은 일렉트릭 스타터가 표준으로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소형 경량 Li-lon 배터리를 사용하며, 일반 배터리보다 1kg 가벼운 무게입니다. 허스크바나 엔듀로 시리즈의 일렉트릭 스타트 기술은 몇 년간의 개발과 완성을 통해 검증되었으며, 우수한 신뢰성을 자랑하며 언제든 빠르고 쉬운 시동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배선과 전기 부품은 안전하게 시트 아래에 위치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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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management system
Keihin 엔진 관리 시스템 (EMS)은 작고 가볍며 데이터 처리 속도가 빠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심각한 충돌 시 점화를 차단하고 엔진을 종료하는 롤오버 센서 (ROS)를 포함하여 추가적인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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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300 I 2024 Technical Access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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