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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150TE 150은 모든 부분이 새롭고 가벼운 엔진으로 동력이 공급되며, 처음으로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이 장착되어 있어 향상된 토크를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적 혁신을 통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기 위해 전문가들이 조립한 이 모델은 2스트로크 엔진 개발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TE150은 초보자와 숙련된 레이서에 모두 적합하며 매우 다재다능하고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듀로에 특화된 설정으로 새롭게 개발된 WP XACT 서스펜션은 더욱 향상된 풀링과 편안함을 제공하여 가장 험한 지형에서도 우수한 핸들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브랜드의 스웨덴 기원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상쾌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TE 150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완성도 높고 가벼운 2스트로크 엔듀로 머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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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TE 150은 완전히 새로운 엔진을 도입하여 시장에서 선도적인 소형 엔듀로 머신의 지위를 편안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TE 150을 더욱 쉽게 타기 위해 거의 모든 구성 요소가 개선되었으며, 이전 세대와 비교하여 더 강력한 파워를 높은 RPM 범위에서 제공하는 케이힌 스로틀 바디를 통해 토크를 향상시켰습니다. 최신 기술 혁신을 통해 조립된 TE 150 엔진은 2스트로크 엔진 성능의 궁극적인 표현을 제공합니다. |
Cylinder
새로운 실린더는 58mm의 직경을 갖고 있으며,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의 도입으로 혁신적인 전자 배기 제어 시스템이 측면 포트와 주 배기 포트를 동시에 개방하여 최대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배기 포트의 상부 윤곽에 가공 마무리가 되어 있어 엔진 성능의 향상이 즉각적으로 눈에 띄게 됩니다. |
Throttle body
TE 150은 최신 개발된 39mm 스로틀 바디를 사용하며, 이중 인젝터가 최적의 흐름을 위해 위치 조정되어 보다 즉각적인 스로틀 응답과 향상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스로틀 밸브에 의해 공회전이 제어되며, 저부하 인젝터와 상부 피드 인젝터가 최대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새로운 스로틀 위치 센서(TPS)는 스로틀 밸브가 이제 볼 베어링 위에서 피벗하므로 더 부드러운 스로틀 작동을 위해 향상된 콜드 스타팅 기능을 제공합니다. |
Oil tank
전자식 오일 펌프가 중요한 2스트로크 오일을 엔진에 공급합니다. 이 펌프는 오일 탱크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스로틀 바디를 통해 오일을 공급하기 때문에 이 단계에서는 오일이 공기와만 혼합됩니다. 펌프는 EMS에 의해 제어되며 현재 RPM과 엔진 부하에 따라 최적의 오일 양을 공급합니다. 오일 탱크는 상단 튜브를 통해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한 충전 호스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Crankcase
경량화를 위해 설계된 새로운 크랭크케이스는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얇은 벽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엔진 질량을 중앙에 집중시키기 위해 축 배치는 회전 질량을 이상적인 중심 위치에서 효과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정확하게 배치됩니다. |
Exhaust
TE 150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헤더 파이프는 혁신적인 3D 디자인 공정을 통해 무제한의 성능을 제공하며, 충격 손상 위험을 줄이기 위해 향상된 지면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음 감쇠와 무게 절감을 위해 알루미늄 마운팅 브라켓과 고급 내부 구조를 갖춘 머플러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
Frame
MY24를 위해 검증된 크롬-몰리브덴 강철 프레임이 개선되었습니다. 주축 튜브와 더 이상 연결되지 않은 새로운 충격 허용 구조는 차체의 안티-스쿼트 특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프레임은 프리미엄 메탈릭 블루 파우더 코팅으로 완성되었으며, 개선된 그립력을 제공하는 재설계된 표준 프레임 프로텍터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재설계된 견고한 스키드 플레이트는 프레임과 엔진을 탁월하게 보호합니다. |
Hybrid subframe
새로운 하부 프레임은 폴리아미드 60%와 알루미늄 40%로 제작되어 전체적인 무게가 단 1.8kg로 낮으면서도 탁월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하부 프레임의 하부 스패 및 프레임 마운트는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신뢰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상부 부분은 사출 성형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어 특정한 플렉스 특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Swingarm
새로운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스윙암은 최적의 강성과 190g의 무게 감소를 위해 개선된 주조 공정을 통해 단일 알루미늄 조각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프레임의 플렉스 특성을 최적화하고 맞추기 위해 새로운 22mm 후축이 장착되었습니다. 또한 체인 가드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
Bodywork
스웨덴을 영감으로 한 깔끔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바디워크는 인체공학을 고려하여 개선되었습니다.끊임없는 테스트를 통해 적용된 라이더 삼각형의 접촉 지점과 표면은 MY24를 위해 재배치되어 오토바이의 편안함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평탄한 시트는 새로운 그립 커버와 함께 라이더가 강한 가속력에서도 견고하게 자리에 머무를 수 있도록 합니다. 사이드 패널 위에는 움켜쥐고 이동할 수 있는 딥 포켓이 있어 극한 엔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라이더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합니다. |
Fueltank
새로 도입된 투명한 8.5 리터 연료 탱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바디워크 내에 깔끔하게 잘 맞춰져 있습니다. 연료 펌프는 새롭게 개발되었으며 통합 필터가 장착되어 공급이 개선되었습니다. 연료 라인은 노출되거나 손상에 취약해지지 않도록 배치되었습니다. |
Radiators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라디에이터는 계산 유체 역학(CFD)을 이용하여 공기를 가장 효율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큰 중앙 튜브는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유압을 줄여 시스템에서 보다 일관된 유동을 이룰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내부 써모스탯은 신뢰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바이오넷 클로저가 있는 새로운 디자인의 라디에이터 캡은 안전한 장착을 보장합니다. |
WP XACT front forks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엔듀로 모델은 이제 WP XACT Closed Cartridge 스프링 포크가 장착되었습니다. 엔듀로 라이딩의 엄격한 조건을 고려하여 설계 및 개발된 이 포크는 클로즈드 카트리지 스프링 디자인을 통해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디자인은 오일의 유동성을 최적화하고 거품 형성을 방지하여 일관된 성능을 유지합니다. 또한, 여분의 하이드로스톱이 추가되어 최후의 68 mm 이동 범위에서 높은 효과를 발휘하여 무거운 착륙 시 최대 전진 동력을 유지합니다. 게다가, 라이더는 각 포크 다리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도구 필요 없는 조절기를 사용하여 압축 및 리바운드 설정을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WP XACT rear shock
완전히 새롭게 개발된 WP XACT 후미 서스펜션이 이전 모델에 비해 100g 가벼우며 길이도 15mm 짧아졌지만, 이동량은 300mm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리바운드 및 고속 및 저속 압축은 손으로 조절 가능하여 도구 없이도 빠르고 쉽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CFD 최적화된 서스펜션 피스톤, 저마찰 SKF 실 및 개정된 링크 시스템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일관된 감쇠, 편안함 및 그립이 보장됩니다. |
Hydraulic brakes
최신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엔듀로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캘리퍼,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새로운 레버 및 새로운 브레이크 라인은 GSK 웨이브 디스크 (260mm 전면 디스크와 220mm 후면 디스크)와 함께 사용되어 감도가 뛰어나고 점진적인 감각을 제공하여 모든 조건에서 완벽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clutch
고품질의 BRAKTEC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 신뢰성 및 유지보수가 거의 필요 없음을 보장합니다. 또한, 레버 디자인이 업그레이드되어 모든 조건에서 편안한 감각을 제공합니다. 클러치의 조작량은 추운 환경이나 더운 환경, 그리고 시간이 지나더라도 클러치의 압력과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Wheels and tyres
휠에 장착된 Michelin 엔듀로 타이어는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Triple clamps
모든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 표준으로 제공되는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는 프리미엄 품질을 제공합니다. 정밀하게 계산된 22mm 오프셋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우수한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전문가들이 정교하게 제작하였습니다. 개편된 핸들바 클램프는 충돌 시 트위스팅을 줄이기 위해 ProTaper 바와 더 큰 접촉면을 갖고 있으며, 두 가지 마운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
LED headlight
새로운 LED 헤드라이트는 야간에 훨씬 더 탁월한 가시성을 제공하기 위해 약 300% 정도 더 밝은 빛을 출력합니다. 특히 우거진 숲을 지나갈 때 효과적입니다. 새로운 마운팅 디자인은 퀵릴리즈 시스템을 사용하여 LED 조명 유닛을 헤드라이트 마스크에 설치하므로, 손상된 경우 빠르고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Map switch
맵 선택 스위치를 사용하여 라이더의 선호도와 조건에 따라 엔진 특성을 조정하여 파워 전달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라이딩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설정이 있습니다. Map 1은 예측 가능하고 선형적인 파워를 제공하며, Map 2는 추가적인 스로틀 응답과 흥미로운 파워 출력을 위한 설정입니다. |
Footrest
최첨단 컴퓨터 유체 역학을 활용하여, 새로운 풋레스트는 조금 더 크게 설계되어 제어성을 향상시킵니다. 게다가, 새로운 프레임에 풋레스트를 장착하는 위치가 내부쪽으로 이동되어, 깊은 홈을 통해 땅에 걸릴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
TE 150 I 2024 Technical Access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