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
경량 트렐리스 프레임은 고품질의 크롬 몰리브덴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라이더에게 완벽한 신뢰감을 심어주며 정확한 핸들링을 보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횡(가로) 충격에 대한 비틀림 강성을 높이고 종(세로) 충격에 대한 유연성을 높여 설계된 Torsional Rigidity & Longitudinal Flex 프레임은 라이더가 운행 중 세밀한 피드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POLYAMID REAR SUBFRAME AND TANK
13리터 연료 탱크가 내장된 리어 서브프레임은 최적의 무게 배분을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Thermoplastic Rotational Moulding Process로 생산된 일체형 구조는 무게가 고작 5.2kg에 불과하며 고강도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었습니다. |
WP SUSPENSION (FRONT)
WP XPLOR 프론트 포크는 휠 트래블이 250mm로 엔듀로 라이딩에 적합한 성능을 발휘하며 각각의 스프링과 분할 댐핑 기능이 있는 개방형 카트리지 레이아웃으로 되어 있습니다. 왼쪽은 압축 댐핑 전용, 오른쪽 레그는 리바운드 댐핑 전용으로 성능을 발휘합니다. |
ENGINE
701 ENDURO의 SOHC 수냉식 단기통 엔진은 전자 기술을 접목한 최신 기술의 엔진입니다. 8,000rpm에서 55kW(74hp)의 최고출력과 6,750rpm에서 71N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초경량 엔진입니다. |
CYLINDER HEAD
컴팩트한 디자인의 SOHC 4-밸브 실린더 헤드는 42mm 흡기 밸브와 34mm 배기 밸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흡기 배기 밸브는 정교한 로커 암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어 고 RPM 영역에서 정확한 밸브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점화 장치는 듀얼 점화 플러그 레이아웃을 통해 이루어지며, 점화 플러그 각각의 점화 타이밍 컨트롤은 RPM과 주행 환경을 계산하여 제어되며, 대용량 보어 연소실에서 최적화된 연료 연소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GEARBOX
701 ENDURO는 클러치 레버와 스로틀 조작 없이 업-다운 기어변속이 가능한 이지쉬프트(Easy Shift) 기능을 갖춘 경량 6단 변속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 시스템은 짧은 시간 안에 두 단계를 통해 작동합니다. 첫 번째로 시프트 암에 연결된 센서가 라이더의 변속 타이밍을 감지한 후 변속할 기어와 속도, 주행 엔진 rpm을 계산하여 기어변속에 적절한 엔진 rpm으로 자동 제어합니다. 이로 인해 라이더는 클러치 레버와 스로틀 조작 없이 업-다운 기어 변속이 가능해집니다. |
Slipper clutch
Adler의 APTC(Adler Power Torque Clutch)를 사용하여 급가속 시 리어 휠 그립력을 제어하여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리어 휠을 안전하게 제어하며 코너 주행 시 Chatter(털림) 현상을 방지하여 코너를 빠져나가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클러치의 최대치 제어력과 완벽한 다운쉬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TRACTION CONTROL
Lean-angle(주행 기울기) 감응 트랙션 컨트롤 시스템은 리어 휠 회전수를 항상 모니터링하여 휠의 회전 속도가 라이딩 상황에 비례하지 않을 경우 즉각적으로(0.001초) 엔진 rpm을 제어합니다. 트랙션 컨트롤은 차량의 주행 기울기에 따라 리어휠의 슬립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 없이 개입하여 출력을 제어합니다. 트랙션 컨트롤의 개입 정도는 주행 모드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며 라이더가 원할 시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
BRAKES
Bosch의 최신 ABS 기술은 임도주행에 민감하여 엔듀로 주행에 최적화된 고급 설정을 갖추고 있으며 Brembo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화를 이루어 최적의 제동력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프론트는 직경 300mm 디스크 타입의 2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방식이며, 리어는 직경 240mm 디스크 타입의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사용합니다. 라이더는 최적의 균형잡힌 브레이크 성능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ABS기능은 숙련된 라이더라면 완전히 끌 수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