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FOR THE PURPOSE무한한 오프로드 탐험을 가능케 하는 노든 901 익스피디션은 앞뒤로 WP XPLOR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어, 울퉁불퉁한 지형을 가로지르는 더욱 흥미진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완전히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은 라이더가 자신의 체중, 능력 및 다가올 지형에 기반하여 맞춤형 서스펜션 설정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48mm 포크 레그와 앞뒤 240mm의 서스펜션 트래블은 바쁜 도로와 외딴 길에서도 주인공이 되어주는 걸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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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UTSIDE OF DAILY BUSINESS889cc 트윈 병렬 엔진을 깔끔하게 감싸는 것은 고강도 알루미늄 스키드 플레이트입니다. Norden 901의 표준에 비해 앞쪽으로 더 높이 연장된 이 스키드 플레이트는 매우 내구성이 뛰어나며 배기와 엔진을 보호하여 어떤 원정이라도 중단되지 않도록 합니다. 기본으로 장착된 센터 스탠드는 비소에서 기계를 수리할 때나 중간에 주차할 때 더 높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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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CT NEW MEMORIES사이드백 세트로 가장 긴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으세요. 차제와 완벽하게 통합되며, 스마트하게 디자인된 수납 솔루션은 최고의 라이딩 경험을 저해하지 않으면서도 최대 36리터의 충분한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세계 각지의 모험가들에게 사랑받는 방수 소프트백은 튼튼하고 유연하여 좁은 숲길에서의 이동을 위한 이상적인 동반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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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TEND YOUR RIDING아침 일찍 출발하거나 추운 기후를 탐험할 때, 열선 그립과 라이더 시트는 즉각적인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핸들바에 장착된 버튼을 통해 쉽게 켜고 끌 수 있으며, 이러한 열선 부품은 Norden 901 Expedition에 필수적인 추가 장비입니다. 각각의 단계별로 조절이 가능한 3단계 조절기가 있어 적절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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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METRY어디를 가든지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때 Norden 901의 크롬 몰리브덴 스틸 트렐리스 프레임(chrome-molybdenum steel trellis frame)은 장거리 여행에 초점을 두고 설계되어 짐을 싣고도 하루 종일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상대적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프레임은 주행 중 엔진에 걸리는 부하 스트레스를 줄여 장거리 여행에 적합합니다.
타이트한 출력 곡선과 장거리에 특화된 안전성, 편안함을 기반으로 즉각적인 피드백과 가벼운 핸들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레임은 작고 가볍지만 동승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이나 짐을 많이 적재해야 하는 여행에서도 모자람이 없을 정도로 견고하여 장거리 여행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의 지오메트리는 다양한 형태의 탐험과 여행에 적합한 세계 최고 수준의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초점을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시트고는 리어샥의 각도 조절을 통해 탑승하는 라이더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주행 노면을 더욱 직관적으로 느끼고 잡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
BODYWORK당신이 Norden 901 Expedition을 매일 출퇴근으로 사용하든 장거리 여행을 떠나든 바이크에서 내리고 싶지 않도록 만들 것입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의 차체(Bodywork)는 온전히 어드벤처 투어링 모터사이클에 적합한 기능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차체를 이루는 각각의 기능적 요소들은 Norden 901 Expedition의 무한한 탐험(Exploration) 능력을 입증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Norden 901 Expedition에 올라 달리는 것 뿐입니다. 한 번의 주유로 400 km 이상 달릴 수 있는 대용량 연료탱크는 목적지까지 온전히 모험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합니다. Dakar Rally 스타일의 슬림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무게 중심이 낮아 핸들링이 수월하고 최적의 지상고(ground clearance)를 유지한 채 라이더 체형에 맞춰 시트고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료탱크가 견고해 오프로드 주행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파손될 여지가 적고 탱크 하단부는 프로텍터로 감싸져 있어 산에서 고립될 일이 없고 다양한 모터스포츠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
TOURING WINDSHIELD투어링 윈드쉴드와 함께 더욱 멀리, 오래 달릴 수 있으며, 피로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라이더를 바람에서 보호하기 위해 바람을 분산시키는 윈드쉴드는, 특히 고속도로에서 오랜 시간 달릴 때, 놀라운 편안함을 제공합니다.센터에 자리한 공기 통로는 헬멧 주변의 난류를 줄여줌으로써 바람 소음을 감소시키고 목 근육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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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LIGHTSNorden 901의 LED 라이트 및 안개등은 낮, 밤, 노을 또는 안개가 낀 상황 등 어떠한 상황에서도 라이더의 앞 길을 밝혀줍니다.
Norden 901의 LED 라이트는 수년간 축적된 Husqvarna Motorsports Rally 대회의 경험을 토대로 설계되었습니다. 통합 LED 헤드라이트 및 안개등은 슬림한 전면부 카울에 일체형으로 매립된 구조로 Norden 901의 공기역학 구조의 핵심이 되어 더욱 안정적인 주행성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원형 LED 데이라이트는 어떤 환경에서도 Norden 901의 정체성을 뚜렷하게 나타냅니다. |
OFFROAD WHEELSNorden 901 Expedition은 21인치 프론트휠과 18인치 리어휠로 언제든지 도로에서도 거친 트레일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보장합니다. 와이어 스포크 튜브리스 디자인으로 인해 바퀴는 가벼워지고 취급이 쉬우며,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펑크의 위험도 적고, 귀중한 라이딩 시간을 잃지 않게 됩니다. 큰 바퀴 지름은 거친 지면에서도 쉽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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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Ride-by-wire 방식의 전자식 스로틀은 당신이 원하는 출력을 정확하고 빠르게 전달합니다. 한 쌍의 밸런스 샤프트가 적용된 수냉식 899 cc DOHC 엔진은 풍부한 출력과 진동을 줄여 편안한 승차감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Norden 901의 엔진은 8,000 rpm에서 77 kW(105 hp)의 최대 출력을 발휘하며 6,500 rpm에서 100 Nm의 풍부한 토크를 자랑합니다. 이 엔진은 정교한 동시에 정비성이 높으며 높은 내구성을 갖고 있어 관리가 쉬우며 어디에서나 긴급 정비를 할 수 있습니다.
15,000 km의 서비스 보증기간과 좋은 연비로 인해 Norden 901 Expedition의 엔진은 당신이 꿈꾸는 모든 모험에 기반이 될 것입니다. |
BRAKESNorden 901 Expedition은 포장된 도로뿐만 아닌 비포장도로에서도 최고의 출력을 내기 위해, 이 출력을 적절히 제어할 수 있는 제동 시스템 (brakes)이 필요했습니다. Bosch ABS 시스템은 이러한 주행 환경이나 노면 상태에 관계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제동할 수 있으며 허스크바나가 디자인한 J.Juan 브레이크 시스템은 MotoGP에서 파생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졌습니다.
4피스톤 레디얼 프론트 캘리퍼는 2개의 320 mm 플로팅 디스크와 작용하여 탁월한 브레이크 레버 느낌과 직관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리어 브레이크는 260 mm 싱글 디스크와 2 piston 캘리퍼를 사용하며 이 캘리퍼는 격리된 플레이트(Isolation plates)가 적용되어 열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오프로드의 긴 내리막 구간을 통과할 때 열 관리가 뛰어나 브레이크액이 끓거나 제동력을 상실하는 일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이 온로드뿐만 아닌 비포장 오프로드 주행까지 가능한 모델인 만큼 전문적으로 오프로드 라이딩을 즐기려는 라이더를 위해 리어 Bosch ABS 시스템은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STEERING DAMPER스티어링 댐퍼는 거친 노면을 주행하거나 갑작스러운 요철을 통과할 경우 안정적인 핸들링에 도움이 되며 쉽게 핸들 바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의 프레임에는 옵션 사양으로 장착할 수 있는 고성능 오프로드 스티어링 댐퍼를 장착할 수 있는 장치가 마련되어 있어 좀 더 오프로드 성향으로 Norden 901 Expedition을 즐기려는 라이더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
CLUTCHNorden 901 Expedition의 PASC(power assist slipper clutch)는 가속 시 휠의 접지력을 극대화하고 빠르게 저단 변속을 하는 주행이나 급제동 시 후륜을 안정적으로 제어하고 털림 현상을 방지합니다. 스로틀을 개방할 때 기어 변속 조작은 훨씬 수월해지며 장거리 여행에서 피로도가 줄어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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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ARBOXNorden 901 Expedition의 6단 기어 박스는 사람이 걷는 속도부터 고속도로를 주행하는 최대 속력 구간까지 모든 구간에 적절한 기어비를 특징으로 합니다.
짧은 시프트 레버 트레블과 가볍게 작동하는 스프링 구조, 필요에 따라 작동하는 순정 이지 시프트 시스템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한 기어 변속을 보장합니다. 특히 4단과 5단, 6단 기어는 유리 비드 연마(glass beed blasted)를 통해 극도의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
RIDE MODESNorden 901 Expedition은 기본적으로 Street, Rain, Offroad 세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옵션 사양으로 Explorer 모드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주행 모드는 날씨를 비롯한 지형의 변화 등 주행 환경에 따라 라이더가 최적의 엔진 주행 모드를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행 모드는 스로틀 리스폰스, 트랙션 컨트롤 레벨 및 출력 곡선에 따른 피크 파워의 구간 및 출력이 바뀝니다.
Street 모드는 포장된 도로 주행에 적합한 트랙션 컨트롤 세팅을 통해 직관적인 스로틀 반응(response)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험이 부족한 라이더나 동승자와 함께 떠나는 여행에서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며 포장된 산길과 계곡에서 역동적인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Rain 모드는 가장 부드러운 스로틀 반응 모드로 피크 출력이 현저히 낮아지며 트랙션 컨트롤이 매우 민감하고 강하게 개입합니다. Offroad 모드는 스로틀 반응이 부드럽지만 피크 출력은 유지되고, 트랙션 컨트롤은 휠 슬립을 더 많이 허용하여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드에서는 린 앵글(lean angle) 센서가 작동하지 않아 흙길에서 차량을 눕혀 코너를 돌아도 트랙션 컨트롤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의 트랙션 컨트롤은 전륜과 후륜의 회전 비율과 차량의 기울기 정도를 복합적으로 계산하여 작동함.) 또한, 윌리 방지(anti-wheelie) 시스템이 비활성화되어 장애물을 넘을 때 앞 바퀴를 들어 통과할 수 있습니다. 옵션 사양인 Explorer 모드에서는 모든 기능을 직접 제어하고 세팅할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모드는 Norden 901 Expedition에 기본으로 탑재되며, 모든 기능을 직접 제어하여 개별 라이딩 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
EASY SHIFT이지 시프트 변속 시스템을 통해 어떠한 지형에서도 오롯이 라이딩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지 시프트 시스템은 가속이나 감속 중 어떠한 클러치 조작이나 스로틀 조작 없이도 자유롭게 기어를 내리고 올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기어 변속 레버를 작동하면 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변속을 위한 엔진 매개 변수를 일치시키도록 ECU에 지시하여 RPM과 엔진에 걸리는 부하를 제어합니다.
이지 시프트 시스템은 기어 변속을 위한 스로틀 조작 및 클러치 레버 작동이 필요 없어 변속 시간을 단축하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만듭니다. 또한, 이지 시프트는 후륜의 트랙션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핸들 바로 전해지는 변속 충격을 최소화하여 차량 제어를 더욱 편하고 직관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
OFFROAD ABS우리는 비포장도로에서의 브레이킹 방법과 포장된 도로에서의 브레이킹 방법이 달라야 함을 알고 있습니다. Norden 901 Expedition 또한 Bosch ABS 시스템의 '오프로드(offroad)' 모드 설정 시 라이더가 모르는 길을 장시간 달려야 하는 오프로드 어드벤처 라이딩 상황으로 인지하고 모든 상황에서 자신의 전자 제어 장치 개입을 최소화합니다.
Offroad 모드에서는 리어 휠 ABS가 비활성화되고 프론트 휠 ABS 민감도 및 개입이 줄어들며 린 앵글(lean angle) 센서의 데이터는 더 이상 전자 제어 시스템 계산의 일부로 사용되지 않아 뒷 바퀴를 잠그고(lock-up) 코너를 탈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론트 휠 ABS 개입이 줄어들기 때문에 오프로드 노면에서 최대 강도의 브레이킹이 가능합니다. Offroad 모드는 어드벤처 여행에 맞춰 Bosch ABS 기능을 확장 및 조정하여 라이더의 자신감을 높이고 최적의 주행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CRUISE CONTROL노면 상태가 좋고 시야가 확보된 탁 트인 포장도로를 주행할 때 당신은 핸들 바에 장착된 크루즈 컨트롤 버튼 하나로 잠시나마 주변 경치에 시선을 돌릴 수 있습니다. 라이딩을 하며 주변 경관에 취해보는 것 또한 어드벤처 여행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크루즈 컨트롤은 스로틀 조작 없이 라이더가 설정한 속도로 일정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Norden 901 Expedition은 어드벤처 투어링의 중요 요소인 편안한 크루징(crusing)을 돕기 위해 크루즈 컨트롤뿐만 아닌 높이 조절이 가능한 투 피스 시트와 여섯 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핸들 바 마운팅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알루미늄 테이퍼 핸들은 전후 30 mm 범위 안에서 여섯 단계로 위치 조절을 할 수 있어 라이더에 체형에 적합한 포지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
MTC모든 라이더는 라이딩에 있어 차량 통제력을 유지할 수 있는 보조 장치를 원하지 제한하는 장치를 원하지 않습니다. 코너링 모터사이클 트랙션 컨트롤(MTC)는 차량의 기울기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하며 즉각적으로 개입합니다. 주행 중 리어 휠이 스핀하는 것을 시스템에서 감지하면, 설정한 라이딩 모드에 따른 적정한 휠 스핀 정도와 기울어진 각도가 회복될 수 있도록 엔진 출력을 제어합니다. 옵션 사양인 Explorer 모드에서는 슬립 정도에 따른 개입 정도를 9단계로 나누어 설정하여 제어할 수 있습니다.
윌리 방지(anti-wheelie) 시스템은 프론트 휠이 떠오르는 것을 감지하면 출력을 조금씩 줄여 최적의 가속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오프로드 주행의 경험이 많아지고 차량 제어에 자신 있다면 트랙션 컨트롤 비활성화로 리어 휠 드리프트와 프론트 휠 윌리를 어떠한 전자 장치 개입 없이 할 수 있습니다. |
CONNECTIVITYConnectivity Unit는 라이더의 스마트폰에서 음악 선택, 전화 수신 및 발신, Turn-by-Turn+ 네비게이션 등을 제공합니다. Ride Husqvarna Motorcycles 앱으로 구동되는 이 다기능 장치는 모험의 모든 날에 필수적입니다. 선택적으로 제공되는 GPS 마운트는 모든 Norden 901 Expedition에 포함되어 있으며 대시보드 위에 스마트폰이나 GPS를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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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DE HUSQVARNA MOTORCYCLES APPRide Motorcycles 앱을 사용하여 정확한 위치로 모험을 계획하세요.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절약하기 위해 다운로드 가능한 지도를 제공하며, 최대 128개의 경유지를 추가하여 미리 여행 경로를 계획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TFT 대시보드는 개선된 Turn-by-Turn+ 네비게이션으로부터의 안내뿐만 아니라 남은 연료 거리, 수온 및 주행 거리 등 필수 정보도 한 눈에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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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FIGURE YOUR NORDENOnline Configurator를 이용해 Norden 901 Expedition을 자신만의 모델로 만들어보세요. 라이딩 스타일이나 여행 기간에 따라 필요한 기술적 액세서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이 편안함이나 내구성 면에서 모든 라이딩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어 있으므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자신만의 Norden 901 Expedition을 디자인하고 구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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