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TX 300 엔진은 최신 2행정 기술을 특징으로 하는 첨단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엔진은 강력하고 가볍고 매우 작습니다. 엔진의 무게중심을 중앙 집중화하여 승차감이 우수하고 라이더의 피로가 최소화되도록 설계되었으며 2행정 모터의 단순함과 낮은 유지비 때문에 여러 세대에 걸쳐 모토크로스 라이더들이 선호하는 엔진입니다. |
CYLINDER
72mm 보어 실린더는 혁신적인 파워 밸브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RPM 전 영역대에 걸쳐 부드럽고 제어된 동력을 제공합니다. 배기 포트는 포트 타이밍 및 성능 향상을 위해 가공된 마감 처리되었습니다. |
CRANKCASE
TX 300 엔진은 무게중심을 중앙 집중화시켜 설계되었습니다. 경량 다이캐스트 엔진 케이스는 콤팩트한 샤프트 배열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진동을 줄이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밸런스를 유지함으로써 전체적인 균형, 민첩성 및 승차감을 더욱 높여 줍니다. |
COUNTER BALANCER SHIFT
TX 300은 혁신적인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샤프트는 엔진 진동을 크게 줄여 주므로 승차감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
FRAME
정확한 계산과 설계로 탄생한 이 프레임은 강성을 높이되 비틀림에 대한 유연성을 유지하여 전체적인 발란스를 높였다. 위아래로의 종방향 강성이 증가한 이 프레임은 라이더의 피드백, 핸들링 반응, 에너지 흡수 및 직선 안정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뛰어난 보호성과 내구성을 위해 프리미엄 블루 파우더 코팅 처리를 했으며 순정 프레임 프로텍터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
CABON FIBER SUBFRAME
Husqvarna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한 점은 70%의 폴리아미드와 30%의 카본 파이버로 구성된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2-피스 서브프레임 설계로 2019년 모델부터 추가로 250g의 무게감량이 되었습니다. 견고하고 내충격성이 강한 리어 엔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피드백의 균형을 맞춥니다. |
MAGURA BRAKEING SYSTEM
고품질 Magura 브레이크 시스템은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어떠한 노면 상태에 대해서도 높은 감도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앞쪽 260mm 디스크와 뒤쪽 220mm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
WHEELS AND TYRES
D.I.D의 CNC Machined Hubs와 고강도 알로이 림은 블랙으로 마감되었습니다. 레이저로 새겨진 로고가 특징이며 다양한 지형에서 진보적인 코너링과 탁월한 트랙션을 특징으로 하는 DUNLOP GEOMAX 타이어가 순정으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
WP AER 48 SUSPENSION
48mm 포크는 새로운 설정이 적용되었으며 단일 공기 압력 프리로드 밸브와 댐핑 및 압축을 조정하는 액세스 클릭을 통해 손쉽게 셋팅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기 압력을 조정하는 공기 펌프가 순정 사양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
WP DCC REAR SUSPENSION
WP DCC 리어 서스펜션은 새로운 메인 피스톤과 300mm 리어 휠 트래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어쇽 내부에 프레셔 밸런스가 있어 댐핑이 일관되므로 편안함과 핸들링이 탁월합니다. 리어쇽은 라이더 주행 성향과 환경에 맞게 조정 가능하여 최대의 트랙션과 최적의 충격 흡수를 제공합니다. |
MAGURA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MAGURA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
COMPONENTS
가장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기술과 컴퍼넌트는 TX 300의 다양한 품질 구성요소의 표준을 보완합니다. |
PRO TAPER HANDLEBAR
최소한의 무게로 주행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PRO TAPER 핸들 바는 2019년 Husqvarna 모터사이클 전체 모델에 장착되며,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과 제어력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MIKUNI CARBURETTOR
TX 300은 38mm 플랫 슬라이드 MIKUNI TMX 카뷰레터를 사용합니다. 전 영역대의 RPM 범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매끄럽고 제어된 동력을 제공합니다. |
DDS CLUTCH
TX 300 에는 일반적인 코일 스프링 타입의 클러치가 아닌 DDS(Damped Diaphragm Steel)클러치를 사용합니다. DDS 는 클러치가 가볍고 트랙션과 내구성이 모두 향상된 댐핑 클러치 시스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