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
젊은 층에게 정확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제작된 크롬 몰리브덴 스틸 프레임은 진보된 로봇 용접 및 하이드로폼 튜브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
WP AER 43 FRONT FORK
풀 사이즈 모토크로스 모델의 포크와 마찬가지로 WP AER 43은 좌측의 캡슐레이티드 에어 스프링과 우측의 오일 댐핑 시스템을 사용하는 분할 포크 설계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280mm 휠 트래블과 함께 뛰어난 서스펜션 성능을 제공합니다. |
WP XPLOR REAR SHOCK
TC 85 는 WP의 XPlore PDS 쇼크 업소버를 사용하며, PDS(Progressive Damping System)를 통해 리어 엔드를 요철이나 거친 지형에서도 안정적으로 유지시키고 큰 충격을 쉽게 흡수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되었습니다. |
SUBFRAME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서브프레임은 짧고 컴팩트한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이 서브프레임은 가볍고 저체중 라이더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무게중심을 차체 중앙으로 집중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AIRBOX
TWIN AIR 필터는 공구가 없어도 쉽게 탈거할 수 있어 좌측 패널을 탈거하여 신속하게 유지 및 보수가 가능합니다. 에어박스 설계를 통해 최적의 공기 흐름과 최대의 필터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
COOLING
TC 85의 컴퓨터 유체 역학적 라지에이터는 공기의 이상적인 유입을 위한 냉각 핀 구조로 최적의 엔진 온도와 최고의 냉각성능을 발휘합니다. |
SWINGARM
스윙암은 Gravity die-cast 방식으로 제작된 일체형 알루미늄 스윙암을 사용하며 무게는 최소화하되 강성을 높여 제작되었습니다. 더 빠르고 심플한 체인 조정을 위해 체인 조정 마크는 위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XHAUST
TC 85의 배기 시스템은 엔진의 출력 특성에 완벽하게 적합하며 모든 면에서 탁월한 성능과 승차감에 기여합니다. 또한 짧고 가벼운 소음기는 소음 수준을 최소로 유지하면서 차량 전체의 무게중심을 중앙에 집중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
CRANKCASE
고압 다이캐스트 생산 공정을 사용하여 제작된 크랭크 케이스는 벽 두께가 얇아 중량을 줄이고 강도와 내구성은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컴팩트한 구조의 샤프트 배열을 차체의 중앙에 더 가깝게 배치하여 핸들링을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
ENGINE
최신 2행정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TC 85 엔진은 경쟁사의 85cc 급 모델과 비교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엔진 반응성이 매우 좋아 전 RPM 영역대에서 충분한 출력을 보여줍니다. |
CYLINDER
TC 85의 실린더는 혁신적인 파워 밸브 시스템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이 시스템은 배기 밸브와 서브 배기 포트를 모두 제어하여 매혹적인 출력, 토크를 제공합니다. 그 결과, TC 85는 두드러진 미드레인지 성능을 제공하여 불필요한 클러치 사용을 줄여줍니다. |
CLUTCH
TC 85에는 다이어프램 스프링 클러치가 장착됩니다. 이 디자인은 가볍고 컴팩트하며 내구성이 더해진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러치는 FORMULA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여 구동되어 클러치 유격이 항상 보정되고 고온이나 저온 변화에 상관없이 일정한 클러치 압력이 유지됩니다. |
ODI LOCK-ON GRIP
TC 85는 고품질의 ODI 락온 그립이 순정으로 장착됩니다. 우측 스로틀 그립은 Vulcanised 그립으로 그립력이 뛰어나며 좌측 락온 그립은 핸들 바에 고정하기 위해 접착제나 와이어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WHEELS
프론트 17인치, 리어 14인치의 Blacl EXCEEL 림과 CNC-machines 허브를 사용하며 다양한 지형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는 MAXXIS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BODYWORK
TC 85는 라이더의 체형에 맞게 차체를 스케일링합니다. 인체공학적 설계의 바디웍스는 승차감을 높이고 시트 그립력이 뛰어나 라이더에게 주행 자신감을 심어주면서도 자유롭고 제한 없는 움직임을 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