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최신 2행정 기술을 갖춘 TC 65는 65cc급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엔진입니다. 이 엔진은 가장 가볍고 내구성이 높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압력 제어식 배기 밸브를 갖추고 있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엔진에는 수동 6단 변속기 및 유압 클러치가 장착되어 있어 라이더가 동력을 완전히 제어할 수 있습니다. |
CYLINDER
고성능 실린더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으로 제조되며 압력 제어 배기 밸브(PCEV)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젊은 모토크로스 선수에게 탁월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
CLUTCH
TC 65의 유압 클러치 시스템은 마모에 강하며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구조이며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완벽한 변속을 보장합니다. 변속은 지속적으로 보정되므로 클러치 압력과 변속은 고온이든 저온이든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FRAME
고강도 크로몰리 강철 프레임은 WP Performance Systems에서 생산하며, 철저히 계산된 종방향 유연성의 한계와 비틀림 강성 매개변수를 통합하여 설계되어 핸들링 및 서스펜션 기능을 개선합니다. 이 시스템은 손쉬운 핸들링과 정밀한 코너링,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서브프레임은 4개의 스크류로 연결되며 경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FRONT FORK
최신 서스펜션 기술을 갖춘 TC 50에는 혁신적인 WP AER 35 포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35mm 포크는 무게가 매우 가벼울 뿐 아니라 탁월한 댐핑 능력 및 편안한 승차감의 특성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가 자신감 있게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휠 트래블은 215mm 이며 좌측 포크 레그의 에어 유닛은 라이더의 몸무게, 주행 환경에 맞춰 손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REAR SHOCK
WP 모노쇼크는 스윙암과 직접 연결되어 완벽한 밸런스와 댐핑 성능을 제공하며 270 MM 의 휠 트레블을 갖습니다. 또한 라이더 및 트랙 조건에 맞춰 프리로드 및 셋팅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