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최신 2행정 기술을 갖추고 있는 TC 50 엔진은 현대적이고 컴팩트하며 동급 최고의 성능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3축 설계를 사용하여 크랭크축의 무게중심이 안정적으로 잡혀있으며 흡기 각도가 리드 밸브로 공기의 유입량을 최적화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구조로 설계되어 있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처음 모터싸이클을 접하는 새로운 세대의 라이더를 위해 5.5hp를 제한하는 출력 리미터를 옵션으로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CYLINDER
고성능 실린더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으로 제조되며 압력 제어 배기 밸브(PCEV)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경쟁사의 50cc 급 모델 중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
AUTOMATIC CLUTCH
TC 50의 주요 기능은 자동 원심 클러치입니다. 이를 통해 어린 라이더는 수동 클러치와 변속 장치를 조작하는 번거로움 없이 주행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멀티 디스크 클러치는 RPM 전 영역에 걸쳐 정확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
EXHAUST
배기는 TC 50 엔진의 특성에 맞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3차원 스탬프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WP Performance Systems 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WP 만의 로봇 용접 기술을 통해 높은 수준의 품질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
BODYWORK
TC 50의 차체 구조는 수년 간의 모터크로스 테스트와 경험을 기반으로 어떠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신뢰성과 편안한 승차감을 보증하며 완벽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되었습니다. |
HANDLEBARS
고품질 알루미늄 합금으로 제작된 핸들 바는 최고수준의 안정성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핸들 바 브레이스의 충돌 패드는 라이더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COOLING
최신 기술을 갖춘 TC 50은 수냉식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TC 50은 대형 라지에이터를 사용하고 라지에이터의 스포일러가 장착되어 있어 원활한 공기 유입과 강력한 냉각 효과를 갖습니다. |
WHEELS
풀사이즈 모토크로스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 설계된 TC 50은 고강도 블랙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림을 사용하여 신뢰성을 높였습니다. 순정 MAXXIS 타이어는 다양한 지형에서 꾸준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
FRONT FORK
최신 서스펜션 기술을 갖춘 TC 50에는 혁신적인 WP XACT 포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35mm 포크는 무게가 매우 가벼울 뿐 아니라 탁월한 댐핑 능력 및 편안한 승차감의 특성을 갖추고 있어 라이더가 자신감 있게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습니다. 휠 트래블은 205mm 이며 좌측 포크 레그의 에어 유닛은 라이더의 몸무게, 주행 환경에 맞춰 손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FRAME
고강도 크로몰리 강철 프레임은 WP Performance Systems에서 생산하며, 철저히 계산된 종방향 유연성의 한계와 비틀림 강성 매개변수를 통합하여 설계되어 핸들링 및 서스펜션 기능을 개선합니다. 이 시스템은 손쉬운 핸들링과 정밀한 코너링, 탁월한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
REAR SHOCK
WP 모노쇼크는 스윙암과 직접 연결되어 완벽한 밸런스와 댐핑 성능을 제공하며 185 MM 의 휠 트레블을 갖습니다. 또한 라이더 및 트랙 조건에 맞춰 프리로드 및 셋팅값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BRAKES
풀사이즈 모토크로스 모델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수준의 기술을 갖춘 TC 50은 유압식 브레이크 캘리퍼와 디스크 타입의 프론트, 리어 브레이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첨단 브레이크 시스템은 어떠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최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