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TC 250 엔진은 무게중심을 중앙으로 집중시킨 구조로 진동을 줄이고 동급 최강의 성능을 제공하는 최신 2행정 구조를 특징으로 합니다. 2행정 모터의 단순함과 낮은 유지비 때문에 여러 세대에 걸쳐 많은 모토크로스 선수가 즐겨 사용하고 있습니다. |
CYLINDER & PISTON
실린더는 66.4 mm 보어를 기반으로 혁신적인 파워 밸브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인 배기 포트와 레터럴 배기포트가 배기포트 상부 형태와 일치하여 보다 정확한 포트 타이밍을 제공하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2행정 성능을 제공합니다. |
COUNTER BALANCER SHAFT
TC 250은 혁신적인 카운터 밸런서 샤프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샤프트는 엔진 진동을 크게 줄여 승차감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
CRANKCASE
TC 250 엔진은 무게중심을 중앙 집중화에 염두를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경량 다이캐스트 엔진 케이스는 컴팩트한 샤프트 배열을 수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진동을 줄이고 일정하게 밸런스를 유지함으로써 전체적인 민첩성 및 승차감을 더욱 높여 줍니다. |
FRAME
2019연식 Husqvarna 모토크로스 프레임은 라이더의 피드백을 향상시키고 에너지 흡수력과 탁월한 직선 주행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강성이 향상되었습니다. 프레임은 블루파우더 코팅과 프레임 프로텍터에 의해 외부 충격으로 부터 프레임을 보호하여 우수한 내구성을 갖습니다. |
CARBON FIBER SUBFRAME
70%의 폴리아미드와 30%의 카본 파이버로 구성된 복합 서브프레임은 Husqvarna 모터사이클만의 혁신적인 기술입니다. 새로운 2-피스 서브프레임 설계로 2019년 모델부터 추가로 250g의 무게감량이 되어 총 중량이 1kg 정도로 매우 가볍습니다. 견고하고 내충격성이 강한 리어 엔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피드백의 균형을 맞춥니다. |
EXHAUST HEADER
2021연식 TC 250의 배기 헤더 파이프는 이전 모델에 비해 좁으며 혁신적인 3D 모델을 사용하여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보다 높은 지상고를 가진 정교한 형상이 주행 중 손상을 막고 성능도 개선됩니다. |
WHEELS AND TYRES
D.I.D 에서 제작한 고강도 합금 림은 경량 스포크 및 실버 아노다이즈 니플을 사용하여 CNC 허브와 결합됩니다. 레이저로 새겨진 로고가 특징이며 다양한 지형에서 진보적인 코너링과 탁월한 트랙션을 위한 Block-within-a-block 디자인의 DUNLOP MX3S 모토크로스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WP XACT SUSPENSION
48mm 좌우로 분할된 포크는 캡슐화된 에어 스프링과 유압 챔버를 갖추고 있어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합니다. 액세스 클릭을 통해 손쉽게 셋팅값을 조정할 수 있으며 공기 압력을 조정하는 공기 펌프가 순정 사양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
WP XACT REAR SUSPENSION
WP XACT 리어 서스펜션은 새로운 메인 피스톤과 300 mm 휠트레블을 갖추고있습니다. 리어쇽 내부에 프레셔 밸런스가 있어 댐핑이 일관되므로 편안함과 핸들링이 탁월하며, 리어쇽은 라이더 주행 성향과 환경에 맞게 조정 가능하여 최대의 트랙션과 최적의 충격 흡수를 제공합니다. |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MAGURA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
COMPONENTS
TC 250 은 가장 혁식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급 컴퍼넌트를 순정으로 제공합니다. |
MIKUNI CARBURETTOR
TC 250은 38mm 플랫 슬라이드 MIKUNI TMX 카뷰레터를 사용합니다. 2019년 업데이트된 설정을 통해 전 영역대의 RPM 범위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매끄럽고 제어된 동력을 제공합니다. |
DDS CLUTCH
TC 250 에는 일반적인 코일 스프링 타입의 클러치가 아닌 DDS(Damped Diaphragm Steel)클러치를 사용합니다. DDS 는 클러치가 가볍고 트랙션과 내구성이 모두 향상된 댐핑 클러치 시스템입니다. 클러치 바스켓은 일체형 CNC 컴퍼넌트 구조로 얇은 강철 라이너를 사용할 수 있어 엔진의 컴팩트한 설계에 기여합니다. |
PRO TAPER HANDLEBAR
최소한의 무게로 주행 피로도를 최소화하는 PRO TAPER 핸들 바는 2019년 Husqvarna 모터사이클 전체 모델에 장착되며,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과 제어력을 높이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