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무게가 27.2kg에 불과한 상태에서 최대 58hp의 출력을 내는 FX 350의 엔진은 성능을 우선으로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동급 모델 중 가장 가벼운 엔진 중 하나입니다. |
CYLINDER HEAD
FX 350은 실린더 헤드 Casting(주조) 프로세스를 통해 업그레이드 되어 중량을 200g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내부에는 Polished 캠축과 DLC 코팅 핑거 팔로워를 장착해 마찰을 최소화시키고 전체 성능이 탁월하여 엔진이 13,400rpm까지 무리없이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
CYLINDER & PISTON
88mm 보어 및 57.5mm 스트로크 실린더의 압축비는 14:1이며 직경이 크지만 가벼운 단조 브릿지 박스형 피스톤입니다. 그 결과 낮은 RPM 영역대에서 탁월한 출력을 느낄 수 있으며, 높은 RPM 영역의 확보와 넓은 파워 밴드를 확보합니다. |
CRANKSHAFT
고출력, 고회전 FX 350 엔진은 The Plain Big End 베어링 고조로 구성됩니다. 이 베어링은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100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는 2개의 Force-fitted 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FRAME
정확한 계산과 설계로 탄생한 이 프레임은 강성을 높이되 비틀림에 대한 유연성을 유지하여 전체적인 발란스를 높였다. 위아래로의 종방향 강성이 증가한 이 프레임은 라이더의 피드백, 핸들링 반응, 에너지 흡수 및 직선 안정성을 개선하였습니다. 뛰어난 보호성과 내구성을 위해 프리미엄 블루 파우더 코팅 처리를 했으며 순정 프레임 프로텍터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
CABON FIBER SUBFRAME
Husqvarna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한 점은 70%의 폴리아미드와 30%의 카본 파이버로 구성된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2-피스 서브프레임 설계로 2019년 모델부터 추가로 250g의 무게감량이 되었습니다. 견고하고 내충격성이 강한 리어 엔드는 편안한 승차감과 주행 피드백의 균형을 맞춥니다. |
FUNCTIONAL BODYWORK
FX 350은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러 패턴과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시트는 전체 시트 높이를 10mm까지 줄여주며, 하이 그립 시트 커버와 결합하여 모든 조건에서 탁월한 그립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SWINGARM
속이 빈 캐스트 알루미늄 스윙암은 구현할 수 있는 가장 낮은 중량에서 최적의 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체 축간 거리를 연장하여 직선 주행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체인 조정 슬롯이 5mm 증가하였습니다. |
COOLING SYSTEM
FX 350의 라디에이터는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했습니다. CFD(컴퓨터 유체 역학)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모든 조건에서 최적의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은 프레임에 집중되어 있어 추가 호스가 필요하지 않고 프레임을 통해 열 분산력이 증가합니다. |
TOOL-LESS AIR BOX
TWIN AIR 필터는 특별한 공구가 없어도 쉽게 분해할 수 있어 청소가 빠르고 유지관리가 용이합니다. 정밀 흡기 덕트는 공기 흐름을 극대화하고 수준 높은 필터 보호 능력을 보여줍니다. |
SELF-CLEANING FOOTPEGS
FX 350 프레임은 혁신적인 셀프 클리닝 풋페그 마운트를 갖추고 있어 깊은 협곡이나 진흙투성이의 지형 주행에도 먼지가 쌓이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어떤 환경을 주행해도 풋페그가 다시 원래 위치로 튀어나와 완벽한 차체제어를 보장합니다. |
MAGURA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독일제 MAGURA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MAP SWITCH
한 손가락만으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엔진 맵 스위치는 FX 350에 순정사양으로 장착됩니다. 운전자는 2개의 엔진 맵 중에서 운행환경에 맞는 맵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트랙션 컨트롤 및 런치 컨트롤 기능을 활성 또는 비활성 시킬 수 있습니다. |
ENGINE MANAGEMENT SYSTEM
KEIHIN EMS는 작고 가벼우며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완벽한 런치컨트롤의 제어 기능과, 핸들 바의 스위치를 통해 선택 가능한 엔진 맵 샐랙트 기능 및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관장하며 제어합니다. |
44 MM THROTTLE BODY
FX 350은 44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채용했으며 최적의 스로틀 반응을 유지하면서 연소실로 연료가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새로운 스로틀 케이블 라우팅은 유지보수에 매우 용이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