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새로운 형태의 SOHC 엔진은 실린더 헤드가 15 mm 더 낮고 무게는 500 g 더 가볍습니다. 캠축은 무게중심의 중앙 집중화를 위해 배치되었으며 핸들링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63 hp 의 엔진은 벨브 타이밍이 짧아 전 영역대에서 충분한 반응성을 제공합니다. |
GEARBOX
PANKL Racing Systems에서 생산되는 새로운 경량 5단 변속 장치는 최고의 내구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또한 기어 레버는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고 어떠한 주행 환경 속에서도 레버 팁을 원래 위치에 유지하는 독특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첨단 기어 센서가 각 기어에 이상적인 엔진 맵 셋팅을 제어합니다. |
CRANKSHAFT
크랭크축은 이상적인 무게중심에서 회전력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어 가볍고 민첩한 핸들링 느낌을 줍니다. 크랭크축에 의해 생성되는 관성은 강력한 450cc 파워플랜트에서 최적의 트랙션과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철저히 계산됩니다. 크랭크에 사용되는 베어링은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100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는 2개의 Force-fitted 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LIGHTWEIGHT FRAME
프레임은 하이드로 성형 기술, 레이저 절단 기술 및 로봇 용접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프레임의 유연한 특성은 서스펜션의 기능, 핸들링 및 편안한 승차감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위아래로의 종방향 강성이 증가한 프레임은 직관적인 주행 피드백과 에너지 흡수 및 직선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개선합니다. 또한 옵션파츠로 선택할 수 있는 스키드 플레이트의 장착을 위한 새로운 타입의 브라켓이 추가되었습니다. |
CNC MACHINED TRIPLE CLAMPS
메인 프레임의 종방향 강성이 높아짐에 따라 16mm 오프셋 CNC 상부 트리플 클램프가 더 단단해지고 프론트 포크와 조화를 이루며 탁월한 핸들링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맞춤식 인체공학적 3-WAY 핸들 바 조정 방식이 특성을 제공합니다. |
CARBON FIBER SUBFRAME
카본파이버는 무게가 가볍고 강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Husqvarna 모토크로스 제품군에는 30%의 카본 파이버로 만들어진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합니다. 서브프레임은 정확한 계산에 의해 설계되어 높은 강성을 띄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핸들링이 좋고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ANTI HOPPING CLUTCH
FS 450 의 SUTER 안티 호핑 클러치는 최대의 제어력과 완벽한 슈퍼모토 스타일 드리프트를 위해 제동 시 리어 휠의 불안정과 튕김을 방지합니다. |
FUNCTIONAL BODYWORK
2019년 FS 450은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러 패턴과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시트는 하이 그립 시트 커버와 결합하여 모든 조건에서 탁월한 그립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맵 스위치를 통해 새로 탄생한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가 작동하는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 상실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량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
ELECTRIC START AND LI-ION BATTERY
모든 2019연식 4행정 모델과 마찬가지로 FS 450은 일렉트릭 셀 스타트 버튼을 갖추고 있어 시동이 쉬워졌습니다. 차세대 경량 Li-Ion 2.0 Ah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체 중량을 최소로 유지하면서 전기 시동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MAGURA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
ENGINE MANAGEMENT SYSTEM
KEIHIN EMS는 작고 가벼우며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완벽한 런치컨트롤의 제어 기능과, 핸들 바의 스위치를 통해 선택 가능한 엔진 맵 샐랙트 기능 및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관장하며 제어합니다. |
44 MM THROTTLE BODY
FS 450은 44mm KEIHIN 스로틀 바디와 인젝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적의 스로틀 반응을 유지합니다. 스로틀 링크를 직접 연결하여 직관적인 스로틀 반응성을 느낄 수 있으며 유지관리가 더 쉬워지고 내구성이 늘어났습니다. |
WP AER 48 SUSPENSION
48mm 분할 에어 포크는 캡슐형 에어 스프링과 유압식 챔버를 갖추고 있어 점진적이고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합니다. 좌측 포크의 프리로드 싱글 에어 압력 밸브를 통해 쉽게 설정값을 조정할 수 있으며, 포크 우측 30 단계 클릭으로 댐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크의 공기 압력을 조정하는 데 필요한 공기 펌프가 순정 부품으로 제공됩니다. WP가 만든 고성능 리어샥은 266mm의 휠트레블을 갖추고 있으며, 리바운드 및 고속/저속 압축 기능을 조정할 수 있어 탁월한 안정성과 세계 수준의 댐핑 능력을 보장합니다. |
WHEELS & TYRES
FS 450은 프론트와 리어 모두 가볍고 강한 ALPINA 스포크 휠을 사용하고 Bridgestone 125/80-16.5 와 165/65-17 슬릭 타이어를 장착해 슈퍼모토 레이스에 적합한 최대의 접지력 및 트랙션, 민첩성을 확보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