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서 가장 강력한 엔진인 510.4 cc 엔진은 무게가 29.4 kg에 불과하며 최신 기술력으로 제작된 경량 엔진입니다. 동급 제품군에서 탁월한 성능 및 뛰어난 승차감을 제공하며 신뢰성이 높습니다. 트랙션 컨트롤과 같은 최고사양의 전자식 제어장치가 순정으로 탑재되어 있어 장거리 엔듀로 주행에 최적합된 모델이며 핸들바에 장착된 맵 셀랙트 스위치로 주행 환경에 따라 엔진 성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CYLINDER HEAD
새롭게 탄생한 컴팩트한 디자인의 SOHC 실린더는 15 mm 더 낮고 500 g 더 가벼워졌습니다. FE 501 캠축이 차량 전체 무게중심에 가깝게 배치되어 컴팩트한 디자인을 살리고 핸들링은 더욱 경쾌해졌습니다. 또한 새롭게 탄생한 캠샤프트는 표면이 개선되어 업그레이드된 로커암에 장착됩니다. 40 mm 티타늄 흡기 밸브와 33 mm 강철 배기 밸브 및 DLC 코팅된 저 마찰 로커 암의 조합은 최적의 효율성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
CYLINDER AND PISTON
새롭게 구성된 FE501의 실린더와 실린더 헤드 가스켓은 압축비를 11.7:1 에서 12.75:1로 높여 출력을 향상시켰습니다. 이는 95 mm 보어의 경량 알루미늄 실린더와 새로운 경량 코닉 단조 브릿지 박스형 피스톤 덕분에 가능해졌습니다. 더 가벼워진 피스톤 핀의 채용으로 무게가 10% 가량 감소시켰으며 이 조합은 진동을 줄이고 엔진 회전 수를 높이며 출력 대역을 넓게 합니다. 피스톤 크라운은 고압 연소실에 완벽하게 맞도록 최적화되었으며, |
CRANKSHAFT
크랭크 케이스의 디자인은 엔진의 샤프트 배열을 최상의 위치에서 구동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무게를 중앙에 집중화 시킴으로써 가벼운 핸들링을 제공합니다. 고압 다이케스트 방식으로 만들어진 크랭크 케이스는 무게가 가볍고 안정적인 상태로 구현됩니다. |
FRAME
새롭게 설계된 크롬몰리 강철 프레임은 허스크바나 만의 전문적인 로봇 레이져 커팅 가공 기술과 하이드로폼드 튜브를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전 모델의 기하학적 구조를 유지하는 동시에 위아래로의 종적인 노면 충격은 프레임에서 탄력적으로 흡수하며 좌우 횡적인 충격에 대한 뒤틀림 강성은 증가시켜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접지력을 향상 시키고 최적화된 주행 피드백을 라이더에게 전달합니다. 프레임 실린더 헤드 마운팅은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개선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블루 파우더 코팅 프레임에 순정사양으로 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
탄소 복합 서브프레임(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하고 선구적이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70%의 폴리아미드(Polyamide)와 30%의 탄소섬유(Carbon fiber)로 구성된 투 피스 서브프레임은 이전 모델에 비해 250 g 감량하여 총 중량이 1 kg을 조금 넘습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50 mm 더 길어진 새로운 서브프레임은 가볍고 견고하며 향상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EXHAUST
배기 시스템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대한 무게를 줄이고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진 헤드 파이프(매니 폴더)의 크기는 작아지고 투 피스로 구성되었으며, 위치가 새롭게 바뀌어 매니 폴더를 빼지 않고도 리어 서스를 탈거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재 탄생한 머플러는 소음 정도를 유지한 상태로 더 짧고 더 컴팩트한 디자인의 경량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스타일리쉬한 프리미엄급 품질로 마감되었습니다. |
TRIPLE CLAMPS
모든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 적용된 프리미엄 블랙 아노다이징 CNC 트리플 클램프는 정확히 계산된 설정의 22mm의 오프셋을 사용하며, 새롭게 설계된 프레임과 업데이트된 프론트 포크 설정 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허스크바나의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제작된 트리플 클램프는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하며 2 WAY 핸들바 조정 기능이 순정으로 있어 핸들바 위치를 라이더의 포지션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WP EXPLOR FORK
WP XPLOR 48 프론트 포크는 엔듀로 라이딩에 최적합된 모델입니다. 오픈 카트리지 타입의 레이아웃은 좌우 각각의 분리된 댐핑 기능을 제공합니다. 좌측은 압축 댐핑(Compression Damping)이 있고 우측에는 리바운드 댐핑(Rebound Dampin)이 있으며 각 포크 레그 상단의 클릭 조절기를 통해 30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2020연식 모델의 포크는 순정 프리로드 조정기를 통해 특별한 공구 없이 쉽게 프리로드 셋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채용된 미드-벨브 피스톤은 보다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샛팅 값은 스트로크 안에서 더 높게 작용하도록 하여 라이더의 승차 피드백과 포크 바터밍 저항을 개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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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URA BRAKING SYSTEM
마구라 브레이크 시스템은 높은 감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라이더에게 확실한 제동 피드백을 신속히 전달합니다. 프론트 260 mm, 리어 220 mm의 GSK 웨이브 디스크 로터는 마구라 브레이크와 함께 고품질 제동 페키지를 완성하여 완벽한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
BODYWORK
FE 501의 새로운 바디워크는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개척자정신을 오프로드에 가장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특별히 맞추어진 바디워크는 편의성과 컨틀롤 성능을 최적화 합니다. 광범위한 테스트 결과 슬림하게 디자인된 바디워크는 보다 편한 라이딩 포지션과 라이더의 중심이동을 편하게 합니다. 시트 아래 배선 하네스를 최적화 하여 시트고를 10mm 낮췄으며 모든 노면 조건에서도 편의성과 컨트롤을 최적화 합니다. |
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위치를 통해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으며, 2개의 EFI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2020연식 TC(Traction Control) 기능은 미끄러운 지형에서 더욱 향상된 제어력을 보장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의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하여 작동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을 잃은 것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
THROTLE BODY
FE501은 스로틀 반응에 최적화된 42 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사용합니다. 연료가 연소실로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인젝터 위치를 배치했으며, 스로틀 케이블은 스로틀 링크 없이 직접 장착되어 스로틀 반응성과 느낌을 더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