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 350
FE 350은 모든 유형의 지형에서 다재다능한 성능을 제공하는 4-stroke 엔듀로 모델입니다. 새로운 경량 섀시와 향상된 All-round 성능을 갖춘 FE 350은 FE 450과 동일한 무게 대비 출력 비율을 갖추고 있으며 FE 250의 가볍고 민첩한 주행 성향을 유지합니다. 무게와 힘의 완벽한 균형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최적화된 FE 350은 프리미엄 WP 서스펜션과 혁신적인 전자 제어 장치 및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혁신적이고 정교한 엔듀로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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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다재다능한 DOHC 350 cc 엔진을 사용하는 FE350은 대부분의 설계(Architecture)를 FE250과 공유함으로써 FE450의 동력과 FE250의 경량 핸들링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균형 잡힌 모델입니다. |
CYLINDER HEAD
측면에 냉각수 출구가 있는 새로운 형태의 실린더 헤드는 새로운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무게를 200 g 줄였습니다. 내부적으로 DOHC 레이아웃과 최적화된 타이밍의 저 마찰 DLC 코팅의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s)를 사용하는 새로운 캠축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흡기 36.3 mm, 배기 29.1 mm의 경량 티타늄 밸브와 실린더 헤드 커버, 스파크 플러그 및 플러그 커넥터 모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
CYLINDER AND PISTON
새롭고 정교한 설계(Architecture)를 바탕으로 경량 단조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과 쌍을 이루는 88 mm 보어의 실린더는 정교하며 탁월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된 실린더와 피스톤은 진동을 줄이고 엔진 회전 수를 높이며 출력 대역을 넓게 합니다. 피스톤 크라운은 고압 연소실에 완벽하게 맞도록 최적화되었으며, 새롭게 구성된 실린더와 실린더 헤드 가스켓은 압축비를 12.3:1 에서 13.5:1로 높여 출력을 향상시켰습니다. |
CRANKSHAFT
크랭크샤프트는 전반적인 신뢰성을 개선하고 135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부싱형 베어링을 사용하는 커넥팅 로드와 빅 엔드 베어링의 2개의 Force-fitted 베어링 쉘을 통해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메인 베어링에 대한 오일 공급 장치는 엔진 케이스 안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FRAME
새롭게 설계된 크롬몰리 강철 프레임은 허스크바나 만의 전문적인 로봇 레이져 커팅 가공 기술과 하이드로폼드 튜브를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전 모델의 기하학적 구조를 유지하는 동시에 위아래로의 종적인 노면 충격은 프레임에서 탄력적으로 흡수하며 좌우 횡적인 충격에 대한 뒤틀림 강성은 증가시켜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접지력을 향상 시키고 최적화된 주행 피드백을 라이더에게 전달합니다. 프레임 실린더 헤드 마운팅은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개선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Rockstar Edition은 순정 차량과 달리 팩토리 레이싱 머신의 블랙 프리미엄 파우더 코팅 프레임을 사용하며 프레임 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
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
탄소 복합 서브프레임(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하고 선구적이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70%의 폴리아미드(Polyamide)와 30%의 탄소섬유(Carbon fiber)로 구성된 투 피스 서브프레임은 이전 모델에 비해 250 g 감량하여 총 중량이 1 kg을 조금 넘습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 50 mm 더 길어진 새로운 서브프레임은 가볍고 견고하며 향상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EXHAUST
배기 시스템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대한 무게를 줄이고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된 FMF FACTORY 4.1 RCT 사일렌서를 사용합니다. 엔진 헤드 파이프(매니 폴더)의 크기는 작아지고 투 피스로 구성되었으며, 위치가 새롭게 바뀌어 매니 폴더를 빼지 않고도 리어 서스를 탈거할 수 있습니다. |
TRIPLE CLAMPS
FE 350 Rockstar Edition 모델에 적용된 프리미엄 블루 아노다이징 CNC 트리플 클램프는 정확히 계산된 설정의 22mm의 오프셋을 사용하며, 새롭게 설계된 프레임과 업데이트된 프론트 포크 설정 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허스크바나의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제작된 트리플 클램프는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하며 2 WAY 핸들바 조정 기능이 순정으로 있어 핸들바 위치를 라이더의 포지션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
WP EXPLOR FORK
WP XPLOR 48 프론트 포크는 엔듀로 라이딩에 최적합된 모델입니다. 오픈 카트리지 타입의 레이아웃은 좌우 각각의 분리된 댐핑 기능을 제공합니다. 좌측은 압축 댐핑(Compression Damping)이 있고 우측에는 리바운드 댐핑(Rebound Dampin)이 있으며 각 포크 레그 상단의 클릭 조절기를 통해 30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2021연식 모델의 포크는 순정 프리로드 조정기를 통해 특별한 공구 없이 쉽게 프리로드 셋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채용된 미드-벨브 피스톤은 보다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샛팅 값은 스트로크 안에서 더 높게 작용하도록 하여 라이더의 승차 피드백과 포크 바터밍 저항을 개선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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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GURA BRAKING SYSTEM
마구라 브레이크 시스템은 높은 감도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라이더에게 확실한 제동 피드백을 신속히 전달합니다. 프론트 260 mm, 리어 220 mm의 GSK 웨이브 디스크 로터는 마구라 브레이크와 함께 고품질 제동 페키지를 완성하여 완벽한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Rockstar Edition 모델에는 프론트 디스크 프로텍터가 순정으로 장착되어 더욱 험한 지형에서의 주행에서도 프론트 디스크를 보호합니다. |
BODYWORK
FE 350 Rockstar Edition 의 그래픽은 락스타 에너지 허스크바나 팩토리 레이싱 머신과 동일한 패턴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바디워크는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의 개척자정신을 오프로드에 가장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특별히 맞추어진 바디워크는 편의성과 컨틀롤 성능을 최적화 합니다. 광범위한 테스트 결과 슬림하게 디자인된 바디워크는 보다 편한 라이딩 포지션과 라이더의 중심이동을 편하게 합니다. 시트 아래 배선 하네스를 최적화 하여 시트고를 10mm 낮췄으며 모든 노면 조건에서도 편의성과 컨트롤을 최적화 합니다. |
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위치를 통해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으며, 2개의 EFI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2020연식 TC(Traction Control) 기능은 미끄러운 지형에서 더욱 향상된 제어력을 보장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의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하여 작동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을 잃은 것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
THROTLE BODY
FE350은 스로틀 반응에 최적화된 42 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사용합니다. 연료가 연소실로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인젝터 위치를 배치했으며, 스로틀 케이블은 스로틀 링크 없이 직접 장착되어 스로틀 반응성과 느낌을 더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