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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 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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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 350은 모든 유형의 지형에서 다재다능한 성능을 제공하는 4-stroke 엔듀로 모델입니다. 새로운 경량 섀시와 향상된 All-round 성능을 갖춘 FE 350은 FE 450과 동일한 무게 대비 출력 비율을 갖추고 있으며 FE 250의 가볍고 민첩한 주행 성향을 유지합니다. 무게와 힘의 완벽한 균형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최적화된 FE 350은 프리미엄 WP 서스펜션과 혁신적인 전자 제어 장치 및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혁신적이고 정교한 엔듀로 모델입니다.

​MY22 FE 250은 프리미엄 Michelin Enduro 타이어를 순정 타이어로 사용하며 트랙션을 높이기 위해 프론트 포크와 리어 샥의 셋팅값이 변경되어 라이더의 피드백을 향상시켰습니다. 새로운 Braktec 유압 클러치와 브레이크는 보다 나은 컨트롤 성향을 느낄 수 있으며 탁월한 제동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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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다재다능한 DOHC 350 cc 엔진을 사용하는 FE350은 대부분의 설계(Architecture)를 FE250과 공유함으로써 FE450의 동력과 FE250의 경량 핸들링의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균형 잡힌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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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LINDER HEAD
​측면에 냉각수 출구가 있는 새로운 형태의 실린더 헤드는 새로운 레이아웃을 제공하고 무게를 200 g 줄였습니다. 내부적으로 DOHC 레이아웃과 최적화된 타이밍의 저 마찰 DLC 코팅의 핑거 팔로워(Finger Followers)를 사용하는 새로운 캠축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흡기 36.3 mm, 배기 29.1 mm의 경량 티타늄 밸브와 실린더 헤드 커버, 스파크 플러그 및 플러그 커넥터 모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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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LINDER AND PISTON
새롭고 정교한 설계(Architecture)를 바탕으로 경량 단조 브리지 박스형 피스톤과 쌍을 이루는 88 mm 보어의 실린더는 정교하며 탁월한 출력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 된 실린더와 피스톤은 진동을 줄이고 엔진 회전 수를 높이며 출력 대역을 넓게 합니다. 피스톤 크라운은 고압 연소실에 완벽하게 맞도록 최적화되었으며, 새롭게 구성된 실린더와 실린더 헤드 가스켓은 압축비를 12.3:1 에서 13.5:1로 높여 출력을 향상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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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RANKSHAFT
크랭크샤프트는 전반적인 신뢰성을 개선하고 135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기 위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부싱형 베어링을 사용하는 커넥팅 로드와 빅 엔드 베어링의 2개의 Force-fitted 베어링 쉘을 통해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습니다. 또한, 메인 베어링에 대한 오일 공급 장치는 엔진 케이스 안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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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
새롭게 설계된 크롬몰리 강철 프레임은 허스크바나 만의 전문적인 로봇 레이져 커팅 가공 기술과 하이드로폼드 튜브를 활용하여 최고 수준의 정밀도와 품질을 보장합니다. 이전 모델의 기하학적 구조를 유지하는 동시에 위아래로의 종적인 노면 충격은 프레임에서 탄력적으로 흡수하며 좌우 횡적인 충격에 대한 뒤틀림 강성은 증가시켜 어떤 주행 환경에서도 접지력을 향상 시키고 최적화된 주행 피드백을 라이더에게 전달합니다. 프레임 실린더 헤드 마운팅은 단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개선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그레이 파우더 코팅 프레임에 순정사양으로 프로텍터가 장착되어 있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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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
탄소 복합 서브프레임(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은 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만의 독특하고 선구적이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보여줍니다. 70%의 폴리아미드(Polyamide)와 30%의 탄소섬유(Carbon fiber)로 구성된 투 피스 서브프레임은 총 중량이 1 kg을 조금 넘습니다. 길어진 새로운 서브프레임은 가볍고 견고하며 향상된 핸들링과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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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HAUST
배기 시스템은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대한 무게를 줄이고 동급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엔진 헤드 파이프(매니 폴더)의 크기는 작아지고 투 피스로 구성되었으며, 위치가 새롭게 바뀌어 매니 폴더를 빼지 않고도 리어 서스를 탈거할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재 탄생한 머플러는 소음 정도를 유지한 상태로 더 짧고 더 컴팩트한 디자인의 경량 알루미늄으로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스타일리쉬한 프리미엄급 품질로 마감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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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LE CLAMPS
모든 허스크바나 엔듀로 모델에 적용된 프리미엄 블랙 아노다이징 CNC 트리플 클램프는 정확히 계산된 설정의 22mm의 오프셋을 사용하며, 새롭게 설계된 프레임과 업데이트된 프론트 포크 설정 간의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허스크바나의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제작된 트리플 클램프는 최고 수준의 신뢰성을 제공하며 2 WAY 핸들바 조정 기능이 순정으로 있어 핸들바 위치를 라이더의 포지션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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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P EXPLOR FORK
WP XPLOR 48 프론트 포크는 엔듀로 라이딩에 최적합된 모델입니다. 오픈 카트리지 타입의 레이아웃은 좌우 각각의 분리된 댐핑 기능을 제공합니다. 좌측은 압축 댐핑(Compression Damping)이 있고 우측에는 리바운드 댐핑(Rebound Dampin)이 있으며 각 포크 레그 상단의 클릭 조절기를 통해 30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포크는 순정 프리로드 조정기를 통해 특별한 공구 없이 쉽게 프리로드 셋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채용된 미드-벨브 피스톤은 보다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하는 한편, 새로운 샛팅 값은 스트로크 안에서 더 높게 작용하도록 하여 라이더의 승차 피드백과 포크 바터밍 저항을 개선합니다.  MY22 포크의 아우터 튜브에 장착되는 새로운 오일 바이패스는 마찰을 줄여 스트로크 무빙이 원활해졌으며, 일관된 작동 성향을 보장합니다. 또한, 카트리지 체결 방식이 개선되어 향상된 댐핑 성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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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GRATED COOLING AND RADIATORS
CFD(컴퓨터 유체 역학)를 바탕으로 한 전문적인 기술력으로 설계된 라디에이터는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제작되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통과시킵니다. 냉각 시스템은 지능적으로 프레임에 통합되어 있어 추가 냉각 호스가 필요 없습니다. 대구경 센터 냉각 튜브를 통해 냉각수 압력이 감소하여 보다 일관된 냉각수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낮게 장착된 라디에이터는 라이더의 핸들링 민첩성을 향상시키며, 옵션 파츠로 제공되는 라디에이터 팬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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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P REAR SHOCK
새로운 메인 피스톤과 업데이트된 베이스 셋팅에 맞춰 설계된 WP XACT 리어샥은 새로운 레인지에 대한 고급 댐핑 성능을 특징으로합니다. 컴팩트하고 가벼운 리어샥은 내부에 압력 밸런싱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일관된 댐핑 성능과 탁월한 승차감을 보장합니다. 허스크바나 모토크로스 라인에서 볼 수 있는 동일한 링크에이지를 사용하여 시트 높이가 낮아졌으며, 익스트림 엔듀로 주행 환경에서 개선된 제어력을 제공합니다. 300 mm 휠트레블의 리어샥은 라이더의 성향과 주행 환경에 맞춰 조정할 수 있으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트랙션 및 주행성, 에너지 흡수 능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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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Y22 모델의 리어 샥  밸브 씰링 경도(단단한 정도)는 70 shore로  MY21 90 shore에 비해 개선되어 높은 피드백과 일관된 댐핑 성능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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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YDRAULIC BRAKES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유압식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극한의 엔듀로 라이딩 환경에서 최상의 제동력을 제공하며 라이더가 원하는 정도의 제동력을 민감하게 전달합니다. 프론트 260 mm, 리어 220 mm GSK 웨이브 디스크 로터는 BRAKTEC 브레이크와 함께 고품질 제동 페키지를 완성하여 완벽한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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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DRAULIC CLUTCH
새롭게 채용 된 BRAKTEC 유압식 클러치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유지 보수가 필요 없으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정확한 클러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클러치를 장시간 사용함에 있어 온도와 환경의 변화에도 클러치 성능이 일정하게 유지되며 라이더가 원하는 최적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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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스위치를 통해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으며, 2개의 EFI 맵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TC(Traction Control) 기능은 미끄러운 지형에서 더욱 향상된 제어력을 보장합니다. 트랙션 컨트롤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의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하여 작동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을 잃은 것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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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ROTLE BODY
FE350은 스로틀 반응에 최적화된 42 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사용합니다. 연료가 연소실로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인젝터 위치를 배치했으며, 스로틀 케이블은 스로틀 링크 없이 직접 장착되어 스로틀 반응성과 느낌을 더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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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LECTRIC START AND WIRING HARNESS
FE350은 셀 스타터(Electric starter)를 순정으로 제공하며 소형 경량의 Li-lon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지난 수 년 간 축적된 셀 스타터 기술을 바탕으로 어느 주행 환경에서도 빠르고 원활한 엔진 시동을 보장합니다. 또한 시트 아래의 전기 배선 뭉치(Wiring Harness)를 개선하고 모든 전기 컴퍼넌트를 집약하여 라이더가 쉽게 다룰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FE 350  I  2022 Technical Accessor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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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스크바나 모터사이클 코리아 HMK co.,lt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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