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DOHC 350cc 엔진은 다재다능성 면에서 최고의 엔진입니다. FE 250 엔진과 아키텍처의 대부분을 공유하는 FE 350은 출력과 토크가 향상되었으며 경량의 무게는 유지했고 450 RV 의 파워를 자랑합니다. |
CRANKSHAFT
The Plain Big End 베어링은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135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는 2개의 Force-fitted 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CRANKCASE
FE 350 엔진은 무게중심을 중앙에 집중하면서 컴팩트하게 설계되었습으며 샤프트의 배열은 이상적인 무게중심 배분을 이룩하도록 배치하였습니다.고압 다이캐스트 제작 공정으로 두께가 얇고 전체 중량이 낮습니다. 또한 외관은 Husqvarna 청동 로고로 마감된 크랭크케이스 덮개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
INTEGRATED COOLING SYSTEM
라디에이터는 WP Performance Systems이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했습니다. CFD(컴퓨터 유체 역학)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모든 조건에서 최적의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은 프레임에 집중되어 있어 추가 호스가 필요하지 않고 프레임을 통해 열 분산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라디에이터 가드는 주행 파편으로부터 보호할 뿐만 아니라 외부 충격 에너지를 프레임에 전달되지 않도록 막는 역할을 합니다. |
CHROMOLY STEEL FRAME
프레임은 WP Performance Systems 만의 특화된 하이드로 성형 기술, 레이저 절단 기술 및 로봇 용접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프레임의 유연한 특성은 서스펜션의 기능, 핸들링 및 편안한 승차감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표준 프레임 프로텍터와 엔진 프로텍터가 장착된 프레임은 프레임에 직접 장착되어 탁월한 보호 기능과 내구성을 보장합니다. |
COMPOSITE CARBON FIBER SUBFRAME
복합 서브프레임은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Husqvarna만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 3피스 프레임의 30%는 카본파이버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가볍습니다(1.4kg). 최적의 핸들링과 인체공학적 포지션의 구현을 위해 철저히 계산된 강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MAGURA BRAKING SYSTEM
고품질 Magura 브레이크 시스템은 가장 높은 수준의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어떠한 노면 상태에 대해서도 높은 감도를 감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앞쪽 260mm 디스크와 뒤쪽 220mm 디스크를 사용합니다. |
MAGURA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즉,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
WHEELS AND TYRES
D.I.D 에서 제작한 고강도 합금 림은 경량 스포크 및 실버 아노다이즈 니플을 사용하여 CNC 허브와 결합됩니다. Metzeler 순정 타이어는 6 Days 다양한 지형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
WP XPLOR 48
WP XPLOR 48 프론트 포크는 Enduro 주행에 적합하게 WP Performance Systems에서 개발했습니다. 포크는 각 회로에 스프링이 있는 개방형 카트리지 레이아웃과 분할 댐핑 기능으로 구성됩니다. |
WP REAR SHOCK
WP DCC 리어샥은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첨단 댐핑 능력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충격 내부에 압력 밸런스가 있어 스트로크가 더욱 원활해져 라이더의 편안한 승차감과 핸들링이 향상됩니다. 또한 굴곡진 외관은 효율적인 냉각효과로 장시간 운행에도 일정한 성능을 발현합니다. |
CNC MACHINED TRIPLE CLAMPS
22mm 오프셋 블랙 아노다이징 CNC 기계식 트리플 클램프는 모든 Husqvarna 엔듀로 모델에 프리미엄 품질 및 스타일의 표준을 제공합니다. 트리플 클램프는 높은 품질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기술과 재료를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허스크바나의 표준 2-way 핸들바 어드져스트먼트는 맞춤식으로 인체공학적 특성을 발현합니다. |
42 MM THROTTLE BODY
FE 350은 42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연료가 연소실로 가장 효율적으로 흐를 수 있도록 인젝터 위치를 배치했으며, 스로틀 케이블은 스로틀 링크 없이 직접 장착되어 스로틀 반응성과 느낌을 더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합니다. |
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맵 스위치를 통해 새로 탄생한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가 작동하는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 상실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량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
ELECTRIC START
일렉트로닉 스타터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손쉽게 시동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존 배터리 보다 1kg 가벼운 경량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