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INE
무게가 27.2kg에 불과하고 최대출력 58hp의 FC 350 엔진은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동급 클래스에서 가장 가벼운 엔진 중 하나입니다. |
CYLINDER HEAD
FC 350 은 업그레이드된 실린더 헤드 주조 프로세스를 통해 중량을 200g 줄일 수 있었습니다. 내부에는 광택 캠축과 DLC 코팅 핑거 팔로워가 있어 마찰이 최소화되고 전반적인 성능이 탁월하여 13,400rpm까지 무리없이 회전할 수 있습니다. |
CYLINDER & PISTON
88mm 보어 와 57.5mm 스트로크 실린더의 압축비는 14:1이고 직경이 크지만 가벼운 단조 브리지 박스형태의 피스톤을 사용합니다. 그 결과 낮은 RPM 영역대에서 탁월한 출력을 발휘하고 폭 넓은 영역대의 파워 밴드를 제공합니다. |
CRANKSHAFT
크랭크축은 이상적인 무게중심에서 회전력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어 가볍고 민첩한 핸들링 느낌을 줍니다. 크랭크축에 의해 생성되는 관성은 강력한 350cc 파워플랜트에서 최적의 트랙션과 승차감을 제공하도록 철저히 계산됩니다. 크랭크에 사용되는 베어링은 높은 신뢰성과 내구성을 보장하며 100 시간의 긴 서비스 주기를 보장하는 2개의 Force-fitted 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FUNCTIONAL BODYWORK
2021년 FC 350은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컬러 패턴과 세련된 인체공학적 디자인 및 슬림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새로운 형태의 시트는 전체 시트 높이를 10mm까지 줄여주며, 하이 그립 시트 커버와 결합하여 모든 조건에서 탁월한 그립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MAP SWITCH AND TRACTION CONTROL
보다 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맵 스위치를 통해 새로 탄생한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선택 및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On/Off 가 가능하며 라이더가 작동하는 스로틀 입력값과 엔진 RPM이 증가하는 속도를 분석합니다. RPM이 너무 빠르게 증가하면 ECU가 접지력 상실을 인지하고 리어 휠에 공급되는 출력량을 줄여 트랙션을 신속하게 유지합니다. |
LIGHTWEIGHT FRAME
프레임은 하이드로 성형 기술, 레이저 절단 기술 및 로봇 용접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으며, 프레임의 유연한 특성은 서스펜션의 기능, 핸들링 및 편안한 승차감을 높이기 위해 특별히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위아래로의 종방향 강성이 증가한 프레임은 직관적인 주행 피드백과 에너지 흡수 및 직선 주행에서의 안정성을 개선합니다. 또한 옵션파츠로 선택할 수 있는 스키드 플레이트의 장착을 위한 새로운 타입의 브라켓이 추가되었습니다. |
ALUMINIUM SWINGARM
속이 빈 주물 방식의 알루미늄 스윙암은 최소한의 중량을 구현하고 최적의 강성과 신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리어 액슬 가공을 통해 체인 어드저스터 마크를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체인조정 슬롯을 통해 휠베ㅣ스를 5 mm 늘려 고속 트랙 주행과 직선주행의 안정성을 높였습니다. |
CARBON FIBER SUBFRAME
카본파이버는 무게가 가볍고 강도가 높은 것으로 유명합니다. Husqvarna 모토크로스 제품군에는 30%의 카본 파이버로 만들어진 복합 서브프레임을 사용합니다. 서브프레임은 정확한 계산에 의해 설계되어 높은 강성을 띄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핸들링이 좋고 최적의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ELECTRIC START AND LI-ION BATTERY
모든 2021연식 4행정 모델과 마찬가지로 FC 350은 일렉트릭 셀 스타트 버튼을 갖추고 있어 시동이 쉬워졌습니다. 차세대 경량 Li-Ion 2.0 Ah 배터리를 사용하여 전체 중량을 최소로 유지하면서 전기 시동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
HYDRAULIC CLUTCH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MAGURA 독일제 클러치 시스템은 내구성이 좋고 유지 관리가 필요없는 작동 방식으로 모든 운행 환경에서 완벽한 적응력를 보장합니다. 유압클러치 기능이 저온 또는 고온 어떠한 조건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관적인 성능을 보여줍니다. |
ENGINE MANAGEMENT SYSTEM
KEIHIN EMS는 작고 가벼우며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완벽한 런치컨트롤의 제어 기능과, 핸들 바의 스위치를 통해 선택 가능한 엔진 맵 샐랙트 기능 및 트랙션 컨트롤 기능을 관장하며 제어합니다. |
44 MM THROTTLE BODY
FC 450은 44mm KEIHIN 스로틀 바디와 인젝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최적의 스로틀 반응을 유지합니다. 스로틀 링크를 직접 연결하여 직관적인 스로틀 반응성을 느낄 수 있으며 유지관리가 더 쉬워지고 내구성이 늘어났습니다. |
TOOL-LESS AIR FILTER ACCESS
에어 박스는 공기 유입 손실을 방지하고 효율적인 공기 흐름과 에어 필터 보호를 극대화하기 위해 흡기 덕트의 위치를 정확한 계산 하에 설계되었습니다. 에어 필터는 공구가 없어도 좌측 패널을 탈거하여 쉽게 점검 및 교체할 수 있습니다. |
INTEGRATED COOLING SYSTEM
라디에이터는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전문적으로 제작했습니다. CFD(컴퓨터 유체 역학)는 라디에이터를 통해 공기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고 모든 조건에서 최적의 냉각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냉각 시스템은 프레임에 집중되어 있어 추가 호스가 필요하지 않고 프레임을 통해 열 분산력이 증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