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ME
경량 Trellis 프레임은 고품질의 크롬 Molydbenum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라이더에게 완전한 신뢰감을 형성하며 정확한 핸들링을 보장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철저히 계산되어 설계된 Torsional Rigidity & Longitudinal Flex 프레임은 라이더에게 디테일한 피드백을 느낄 수 있게 합니다. |
POLYAMID REAR SUBFRAME AND TANK
13리터 연료 탱크가 내장된 리어 서브프레임은 최적의 중량 분배를 위해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Thermoplastic Rotational 몰딩 프로세스로 생산된 일체형 구조는 5.2kg에 불과하며 고강도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었습니다. |
ALUMINIUM SWINGARM
싱글 콤퍼넌트 구조의 알루미늄 그레비티 다이캐스트 스윙암은 용접 방식이 아니기에 초정밀, 초경량(3.9kg)의 특성을 보여줍니다. |
WP SUSPENSION (REAR)
WP Performance Systems 이 제작한 고성능 리어 쇽옵져버는 Compression 과 Rebound 를 완벽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지오메트리와 275mm의 리어 휠 트래블을 연결하는 리어 쇽옵져버는 어떠한 지형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보장합니다. |
WP SUSPENSION (FRONT)
WP Performance Systems 은 701 ENDURO 모델을 위해 전용 카트리지 4CS 포크를 개발했습니다. 4개의 챔버 포크는 첨단 댐핑 성능을 가지며 기존의 도립식 포크보다 가볍습니다. WP의 모든 4CS 포크와 마찬가지로, 설정의 변경은 포크 튜브 상단에 있는 클릭커 다이얼을 통해 쉽고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ENGINE
701 Enduro 의 SOHC(싱글 오버헤드 캠샤프트) 수냉식 단기통 엔진은 전자 기술을 접목한 최신 기술의 엔진입니다. 8,000rpm에서 55kW(74hp)의 최고출력과 6,750rpm에서 71Nm의 최대토크를 발휘하는 초경량 엔진을 장착했습니다. |
CYLINDER HEAD
컴팩트한 디자인의 SOHC 4-밸브 실린더 헤드는 42mm 흡기 밸브와 34mm 배기 밸브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흡기 배기 밸브는 정교한 로커 암 시스템에 의해 구동되어 고 RPM 영역에서 정확한 밸브 타이밍을 제공합니다. 점화 스위치는 이중 스파크 플러그 레이아웃을 통해 이루어지며, 각각의 점화 타이밍 컨트롤은 개별 점화 타이밍을 제어하여 대용량 보어 연소실에서 최적화된 연료 연소가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
RIDE-BY-WIRE THROTTLE
Keihin 전자 연료 분사 시스템은 스로틀 그립에 기계적 연결이 없는 50mm 스로틀 바디를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더가 스로틀을 열거나 닫을 때 엔진 관리 시스템(EMS)에 의해 전자적으로 스로틀 밸브를 제어합니다. EMS는 엔진 매개 변수를 센서의 데이터와 지속적으로 비교하고 그에 따라 스로틀 밸브를 조정하여 완벽한 전원 공급 및 민감한 스로틀 반응을 형성합니다. |
GEARBOX
부드럽고 정확한 변속이 가능한 경량 6단 변속 장치는 라이더가 모든 조건에서 완벽히 차량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며, 차량에 대한 높은 신뢰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
WHEELS
실버 니플과 결합된 블랙 DID 고강도 알루미늄 합금 림은 701 Enduro의 공격적이고 현대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프론트 21인치, 리어 18인치 휠을 장착하여 701 Enduro 모델의 오프로드 주행에도 적합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
INTAKE RESONATOR
스로틀 바디의 흡기 리져네이터는 공기의 흡입량과 공기 흐름을 개선 조정합니다. 특히 초기 스로틀 개방 즉, 출발 시에 스로틀 반응과 승차성을 최적화로 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
BRAKES
Bosch의 최신 ABS 기술은 오프로드 조건에 최적화된 고급 설정을 갖추고 있으며 Brembo의 고성능 브레이크 시스템을 채용했습니다. 프론트는 직경 300mm 디스크 타입의 2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 방식이며, 리어는 직경 240mm 디스크 타입의 싱글 피스톤 캘리퍼를 사용합니다. 라이더는 최적의 균형잡힌 브레이크 성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SLIPPER CLUTCH
Adler의 APTC(Adler Power Torque Clutch)를 사용하면 급가속 시 리어 휠 그립력을 제어하여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리어 휠을 안전하게 제어하며 코너 주행 시 Chatter(털림) 현상을 방지하여 코너를 빠져나가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운전자는 클러치의 최대치 제어력과 완벽한 다운쉬프팅을 즐길 수 있습니다. |
BODYWORK
라지에이터 쉬라우드 까지 덮힌 긴 시트와 어떤 환경에서도 최고의 그립력을 제공하기 위한 기능적 형태의 시트는 혁신적인 차체 구조를 형성합니다. 엔진과 프레임을 단단히 감싸고 있는 701의 차체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라이더의 몸을 차체에 연결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모든 주행 상황에서 라이더가 머신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
CNC MACHINED TRIPLE CLAMPS
차체의 다른 주요 구성 요소와 마찬가지로 아노다이즈 CNC 트리플 클램프는 정밀하게 계산되어 유연성있게 설계되었습니다. 이 유연한 포크는 차체로 전달되는 주행 스트레스를 줄이고 라이더가 제동 중이나 울퉁불퉁한 지형을 통과할 때 노면의 상태를 편안하면서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