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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150TE 150은 가벼운 엔진과 스로틀 바디 인젝션(Throttle Body Injection)으로 구동되며, 작은 용량의 2행정 엔진에서도 놀라운 토크를 제공합니다. 최신 기술 혁신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정교하게 조립된 이 다재다능한 머신은 초보자와 경험이 풍부한 레이서 모두에게 뛰어난 성능을 제공합니다. WP XACT 서스펜션과 완벽하게 균형 잡힌 섀시는 매번 자신감을 불어넣습니다. 2025 모델을 위한 새로운 Brembo 클러치와 브레이크 시스템, 결합된 스타트/스톱 스위치, 그리고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그래픽이 전체적인 빌드를 완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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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ine
TE 150은 믿을 수 없을 만큼 다재다능한 엔진을 장착하여 시장에서 가장 뛰어난 소형 용량 엔듀로 머신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TE 150을 더욱 쉽게 운전할 수 있도록, 거의 모든 부품이 최대 토크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Keihin 스로틀 바디는 전 범위에서 강력한 파워를 안정적으로 전달합니다. 최신 기술 혁신이 결합된 TE 150 엔진은 궁극적인 2행정 엔진 성능을 제공합니다. |
Cylinder
TE 150의 실린더는 58mm 보어를 특징으로 하며,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으로 연료를 공급합니다. 혁신적인 전자식 배기 제어 시스템이 측면 포트와 주요 배기 포트의 동시 개방을 관리하여 전체 RPM 범위에서 최대 출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배기 포트 상부 윤곽을 정밀하게 가공하여 엔진 성능을 뛰어나게 만듭니다. |
Throttle body
TE 150은 39mm 스로틀 바디를 사용하며, 듀얼 인젝터가 흐름 최적화를 위해 위치하여 더 즉각적인 스로틀 반응과 뛰어난 주행 성능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은 스로틀 밸브에 의해 제어되며, 하나의 저부하 인젝터와 하나의 상부 인젝터가 최대 성능을 보장합니다. 또한, 스로틀 포지션 센서(TPS)가 장착되어 신뢰할 수 있는 차가운 시작을 지원하며, 스로틀 밸브는 볼 베어링으로 회전되어 더 부드러운 스로틀 작동을 제공합니다. |
Frame
검증된 크롬 몰리브덴 강 프레임은 고속 직선 안정성을 보장하면서도 느리고 기술적인 구간에서의 민첩성을 유지합니다. 섀시 전반에 걸친 최적화된 두께는 내구성을 높이고, 뛰어난 라이더 피드백과 에너지 흡수를 제공합니다. 안티스쿼트 성능과 섀시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해 쇼크는 메인 튜브에 직접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프레임은 프리미엄 메탈릭 블루 파우더 코팅과 프레임 보호 장치를 갖추어 어떤 조건에서도 향상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Hybrid subframe
60% 폴리아미드와 4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서브프레임은 1.8kg의 가벼운 무게에도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하단 서브프레임 스파와 프레임 마운트는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신뢰성을 높였으며, 상단은 사출 성형된 폴리아미드로 설계되어 특정 플렉스 특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Swingarm
스윙암은 다이캐스트 제작 공정을 통해 최적의 강성을 제공합니다. 섀시의 플렉스 특성에 맞춰 22mm 리어 액슬이 사용되며, 체인 글라이더의 내구성을 강화하는 설계와 함께 외부 물체에 걸릴 위험을 줄인 라운드형 체인 가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
Bodywork
깔끔한 스웨디시 디자인의 그래픽으로 장식된 차체는 장시간 동안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평평한 시트 프로파일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며, 새로운 고그립 시트 커버는 강한 가속에도 라이더가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측면 패널 위의 리세스 포켓은 기계를 들어 올리고 이동할 수 있게 해, 극한의 엔듀로 경기에 참가하는 라이더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
Fueltank
8.5리터 연료 탱크는 인체 공학적인 차체 디자인과 깔끔하게 통합되며, 탱크가 제자리에 고정되도록 돕고 프레임의 마모를 방지하는 강력한 고무 쿠션을 특징으로 합니다. 일체형 연료 펌프 디자인과 통합 필터는 탱크를 더 완전히 비울 수 있게 해, 특히 긴 이벤트에서 유리합니다. 내구성을 위해 외부 연료 라인은 특별히 배치되어 손상에 덜 노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Radiators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조된 라디에이터는 컴퓨터 유체 역학(CFD)을 사용하여 공기가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흐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큰 중앙 튜브는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전달하여 시스템의 이 지점에서 압력을 낮추고 일관된 흐름을 유지합니다. 내부 서모스탯은 신뢰성을 높이며, 라디에이터 캡은 안전한 장착을 위해 바이오넷 스타일의 잠금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
WP XACT front forks
엔듀로 라이딩의 혹독한 조건에 맞춰 설계된 WP XACT 클로즈드 카트리지 스프링 포크는 혁신적인 내부 설계를 통해 오일 흐름을 최적화하고 오일 거품 현상을 방지하여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68mm의 트래블에서 효과적인 하이드로스톱은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하고 앞으로의 추진력을 유지하는 데 유리합니다. 또한, 라이더는 각 포크 다리의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툴리스 조정기를 사용해 압축과 리바운드 세팅을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WP XACT rear shock
경량 WP XACT 리어 쇼크는 300mm의 트래블을 제공합니다. 리바운드와 고속 및 저속 압축 조정이 손으로 가능하여 도구 없이 빠르고 쉽게 세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FD 최적화된 쇼크 피스톤, 저마찰 씰, 그리고 경량화된 소형 링크 볼트로 구성되어 있어 일관된 댐핑 성능,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접지력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brakes
최신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엔듀로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캘리퍼,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새로운 레버 및 새로운 브레이크 라인은 GSK 웨이브 디스크 (260mm 전면 디스크와 220mm 후면 디스크)와 함께 사용되어 감도가 뛰어나고 점진적인 감각을 제공하여 모든 조건에서 완벽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clutch
고성능 Brembo 유압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 거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작동, 그리고 어떤 조건에서도 완벽한 동작을 보장합니다. 이 유압 시스템은 자유 간격이 지속적으로 보상되어, 기온 변화나 시간에 관계없이 클러치의 압력 포인트와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수많은 테스트 시간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고품질 Brembo 유압 시스템의 신뢰성이 입증되었습니다. . |
Wheels and tyres
D.I.D의 블랙 고강도 합금 림은 CNC 가공 허브에 경량 스포크와 은색 아노다이즈 처리된 알루미늄 니플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휠에는 Husqvarna Factory Racing에서 사용하는 Michelin Enduro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Triple clamps
블랙 아노다이즈 처리된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는 프리미엄 품질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22mm 오프셋이 정밀하게 계산되어 있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우수한 기법과 소재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핸들바 클램프는 ProTaper 바와 넓은 접촉면을 제공하여 충돌 시 비틀림을 방지하며, 개인화 가능한 인체 공학적 설정을 위해 두 가지 장착 옵션을 제공합니다. |
LED headlight
LED 헤드라이트는 탁월한 밝기를 제공하여 야간 주행 시 뛰어난 가시성을 보장하며, 특히 밀림 속을 주행할 때 효과적입니다. 세심한 장착 디자인 덕분에 LED 조명 유닛은 헤드라이트 마스크 내부에 설치되어 있으며, 빠른 분리 시스템을 통해 손상 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Map switch
Map Select Switch를 사용하면 엔진 특성을 조정하여 라이더의 취향이나 주행 조건에 맞게 파워 전달 방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도 두 가지 설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Map 1은 예측 가능한 선형적인 파워를 제공하고, Map 2는 더 강한 스로틀 반응을 제공하여 험난한 조건에 적합합니다. |
Footrest
최첨단 계산 유체 역학(CFD)을 활용하여 설계된 대형 발판은 최대한의 제어력을 제공하며 진흙이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발판의 장착 위치가 내부로 배치되어 깊은 러츠를 통과할 때 바닥에 걸릴 위험을 줄였습니다. |
TE 150 I 2025 Technical Access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