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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 1252025년 돌아온 궁극의 경량 머신, TE 125!
최고 수준으로 제작된 TE 125는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최신 기술이 적용된 2행정 엔진은 사용자 친화적인 파워를 제공하며, WP 서스펜션, 미쉐린 타이어, 유연한 섀시가 결합해 최상의 주행 경험을 선사합니다. D.I.D 림, 프로테이퍼 핸들바, 브렘보 클러치 등 프리미엄 구성 요소로 정교하게 제작된 TE 125는 2025년 허스크바나 라인업에 화려하게 복귀했습니다. |
Engine
최신 기술 혁신을 집약한 TE 125 엔진은 뛰어난 성능과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성을 제공합니다.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을 통해 모든 회전 범위에서 강력한 토크와 출력을 발휘하며, 젊은 라이더부터 취미 라이더까지 누구나 쉽게 탈 수 있습니다. 컴팩트한 엔진 설계는 내부 부품을 중심에 배치해 질량 중심화를 돕고, 이로 인해 이 뛰어난 머신의 경량성과 민첩한 핸들링이 더욱 돋보입니다. |
Cylinder
TE 125의 실린더는 54mm의 보어를 특징으로 하며, 스로틀 바디 인젝션(TBI)을 통해 연료가 공급됩니다. 이에 따라 기존의 파워 밸브는 혁신적인 전자식 배기 제어 시스템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측면 배기 포트와 메인 배기 포트가 동시에 열려 최대 출력을 발휘합니다. 또한, 배기 포트 상단 윤곽에 정밀 가공 처리를 적용해 엔진 성능을 극대화하며, 경쟁자를 압도하는 퍼포먼스를 자랑합니다. |
Throttle body
TE 125의 전자 연료 분사 시스템은 다수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ECU는 엔진의 상태를 지속적으로 분석하며, 첨단 39mm Keihin 스로틀 바디를 통해 항상 최적의 공기/연료 비율을 보장합니다. EFI는 또한 핸들바에 장착된 스위치를 통해 쉽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엔진 맵을 제공합니다. Map 1(화이트)은 기술적인 지형에 적합하며, Map 2(그린)은 더 공격적이고 모래나 험난한 트랙에 적합합니다. 또한, 리드 밸브 시스템은 과도한 연료 축적을 줄여 엔진이 극한의 내리막길에서도 연료 과잉 상태로 작동하지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Crankcase
강도와 신뢰성을 유지하면서 경량화를 목표로 설계된 크랭크케이스는 고압 다이캐스팅 공정을 통해 얇은 벽 두께로 제작됩니다. 엔진 질량을 중앙에 집중시키기 위해, 샤프트 배치는 회전 질량을 이상적인 무게 중심에 맞게 정밀하게 배치되었습니다. |
Exhaust
TE 125를 위해 혁신적인 3D 설계 공정을 통해 제작된 배기 파이프는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며, 최대 지상고를 확보해 주행 중 충격 손상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컴팩트한 소음기는 가볍고 고강도의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우수한 소음 감쇠를 위한 첨단 내부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
Frame
검증된 크롬 몰리브덴 강 프레임은 고속 직선 안정성을 보장하면서도 느리고 기술적인 구간에서의 민첩성을 유지합니다. 섀시 전반에 걸친 최적화된 두께는 내구성을 높이고, 뛰어난 라이더 피드백과 에너지 흡수를 제공합니다. 안티스쿼트 성능과 섀시 균형을 최적화하기 위해 쇼크는 메인 튜브에 직접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프레임은 프리미엄 메탈릭 블루 파우더 코팅과 프레임 보호 장치를 갖추어 어떤 조건에서도 향상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Hybrid subframe
60% 폴리아미드와 4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서브프레임은 1.8kg의 가벼운 무게에도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하단 서브프레임 스파와 프레임 마운트는 주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신뢰성을 높였으며, 상단은 사출 성형된 폴리아미드로 설계되어 특정 플렉스 특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Swingarm
스윙암은 다이캐스트 제작 공정을 통해 최적의 강성을 제공합니다. 섀시의 플렉스 특성에 맞춰 22mm 리어 액슬이 사용되며, 체인 글라이더의 내구성을 강화하는 설계와 함께 외부 물체에 걸릴 위험을 줄인 라운드형 체인 가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
Bodywork
스웨덴에서 영감을 받은 깔끔한 그래픽으로 장식된 바디워크는 라이더들이 오랜 시간 동안 최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평평한 시트 프로필은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며, 새로운 고그립 시트 커버는 강한 가속 중에도 라이더가 확실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사이드 패널 위의 내장형 포켓은 기계를 쉽게 들어올리고 이동할 수 있게 해주어 극한의 엔듀로 경기에 참가하는 이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
Fueltank
8.5리터 용량의 연료 탱크는 인체공학적인 바디워크와 깔끔하게 통합되어 있으며, 탱크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프레임의 마모를 방지하는 강력한 고무 쿠션이 밑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체형 연료 펌프 디자인과 통합 필터는 탱크를 더욱 비울 수 있게 해주어 장시간 이벤트에서 유리한 점을 제공합니다. 내구성을 고려하여 외부 연료 라인은 특별히 경로가 설정되어 있어 손상에 덜 취약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Radiators
고강도 알루미늄으로 제조된 라디에이터는 컴퓨터 유체 역학(CFD)을 사용하여 공기가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흐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큰 중앙 튜브는 냉각수를 프레임을 통해 전달하여 시스템의 이 지점에서 압력을 낮추고 일관된 흐름을 유지합니다. 내부 서모스탯은 신뢰성을 높이며, 라디에이터 캡은 안전한 장착을 위해 바이오넷 스타일의 잠금 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
WP XACT front forks
엔듀로 라이딩의 혹독한 조건에 맞춰 설계된 WP XACT 클로즈드 카트리지 스프링 포크는 혁신적인 내부 설계를 통해 오일 흐름을 최적화하고 오일 거품 현상을 방지하여 일관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68mm의 트래블에서 효과적인 하이드로스톱은 착지 시 충격을 흡수하고 앞으로의 추진력을 유지하는 데 유리합니다. 또한, 라이더는 각 포크 다리의 상단과 하단에 위치한 툴리스 조정기를 사용해 압축과 리바운드 세팅을 빠르고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
WP XACT rear shock
경량 WP XACT 리어 쇼크는 300mm의 트래블을 제공합니다. 리바운드와 고속 및 저속 압축 조정이 손으로 가능하여 도구 없이 빠르고 쉽게 세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FD 최적화된 쇼크 피스톤, 저마찰 씰, 그리고 경량화된 소형 링크 볼트로 구성되어 있어 일관된 댐핑 성능, 편안함, 그리고 탁월한 접지력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brakes
최신 BRAKTEC 브레이킹 시스템은 엔듀로 라이딩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어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장합니다. 새로운 캘리퍼, 새로운 브레이크 패드, 새로운 레버 및 새로운 브레이크 라인은 GSK 웨이브 디스크 (260mm 전면 디스크와 220mm 후면 디스크)와 함께 사용되어 감도가 뛰어나고 점진적인 감각을 제공하여 모든 조건에서 완벽한 컨트롤을 보장합니다. |
Hydraulic clutch
고성능 Brembo 유압 클러치 시스템은 균일한 마모, 거의 유지보수가 필요 없는 작동, 그리고 어떤 조건에서도 완벽한 동작을 보장합니다. 이 유압 시스템은 자유 간격이 지속적으로 보상되어, 기온 변화나 시간에 관계없이 클러치의 압력 포인트와 기능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수많은 테스트 시간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고품질 Brembo 유압 시스템의 신뢰성이 입증되었습니다. . |
Wheels and tyres
D.I.D의 블랙 고강도 합금 림은 CNC 가공 허브에 경량 스포크와 은색 아노다이즈 처리된 알루미늄 니플로 장착되어 있습니다. 휠에는 Husqvarna Factory Racing에서 사용하는 Michelin Enduro 타이어가 장착되어 있으며,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그립력을 제공합니다. |
Triple clamps
블랙 아노다이즈 처리된 CNC 가공 트리플 클램프는 프리미엄 품질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22mm 오프셋이 정밀하게 계산되어 있으며, 최고 수준의 품질과 신뢰성을 위해 우수한 기법과 소재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핸들바 클램프는 ProTaper 바와 넓은 접촉면을 제공하여 충돌 시 비틀림을 방지하며, 개인화 가능한 인체 공학적 설정을 위해 두 가지 장착 옵션을 제공합니다. |
LED headlight
LED 헤드라이트는 탁월한 밝기를 제공하여 야간 주행 시 뛰어난 가시성을 보장하며, 특히 밀림 속을 주행할 때 효과적입니다. 세심한 장착 디자인 덕분에 LED 조명 유닛은 헤드라이트 마스크 내부에 설치되어 있으며, 빠른 분리 시스템을 통해 손상 시 쉽게 교체할 수 있습니다. |
Map switch
Map Select Switch를 사용하면 엔진 특성을 조정하여 라이더의 취향이나 주행 조건에 맞게 파워 전달 방식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행 중에도 두 가지 설정을 선택할 수 있으며, Map 1은 예측 가능한 선형적인 파워를 제공하고, Map 2는 더 강한 스로틀 반응을 제공하여 험난한 조건에 적합합니다. |
Footrest
최첨단 계산 유체 역학(CFD)을 활용하여 설계된 대형 발판은 최대한의 제어력을 제공하며 진흙이 쌓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발판의 장착 위치가 내부로 배치되어 깊은 러츠를 통과할 때 바닥에 걸릴 위험을 줄였습니다. |
TE 125 I 2025 Technical Accessories